당신은 인생에서 가장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무엇인가 ?

in #kr7 years ago

그리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작지도않은나이 작년부터 코인으로 수익이 조금생겨서 모든 생업에관한 일을 접었다 . 아니 잠시쉬려구 한게 기간이 길어지구있다 .

이런현실을 좋아해야할지 ㅋㅋ 아니 솔직히 내인생에서 이렇게 즐거운적은 없었다. 작년부터 투자한 이글을 보시는 많은분들도 비숫하실수도있다 .

갑자기 일반적으로 큰돈이 생기면 차를 바꾼다. 소나타타던 사람이 밴틀리를 산다 . 하지만 그브랜드를 소유했다는 소유욕과 세상에대한 과시욕은 그리오래가지못한다. 1억가진 사람이 10억가진사람을 동경학 10억가진사람이 100억가진사람을 동경한다 .

허나 내가보기에는 일정한도 이상에 돈을 소유하게되면 사람사는건 전과 크게틀라지않다구 생각하는게 필자이다 .

오히려 비싼 차나 음식등 사치품에 한개를 넘어 그냥 대충다니구 걸친다 .

그런데 갑자기 물질이 생기구 시간에 여유가 생기니 운동을해야겠다구 생각했다 .
작년부터 이런생각을 했어야했는데 올해1월부터 운동을 지금까지 해오구있다 .
살도빠지구 체형도 잡히면서 나름지금은 만족한다. 왜 근력운동을 해야하는지 도 알거같구 꾸준한 운동이 왜 ? 필요한지도 이제는 몸으로 느낀다 .

돈보다 중요한게 무엇인가 가만히 자신을 살펴보는 시간을 두는것도 나쁘지않다구 생각한다.
스팀계정을 작년에 만들었는데 이제야 글을 써본다 해봐야 아는게 스팀이구나 반성하며 쌀때 매입해둘걸 지금도 반성한다 .

몇칠전에 쓰던계정은 마스터키가 없어서 그냥 냅둔다. 이걸로 대신한다 그냥 내가쓴글을 보구 스팀머들이 댓글과 1원이라도 보팅해주면 그게 재밌다 내가 코인이 많지는 않지만 적은편도 아닌데 왜 스팀을 미리안했을까 반성하구 반성한다 .

일단 글을쓰구싶은 욕구는 이걸로 해소하니 재미난다.

Sort:  

뭔가 잔잔한 울림이 있는 글이네요 제목보고 땡겨서 들어와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각종무기 기대합니다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해킹만 아니었다면.

앞으로 투자하신코인 대박나시면 오히려 전화위복오실겁니다 화이팅이구요 대박나세여

요즘들어 더 고민되네요. ㅎㅎ

고민하시는거 대박나셔서 좋은환경으로 가실겁니다 대박기원입니다 건강도 챙기시구여

잘보고 갑니당ㅋ

반갑습니다. 저또한 소액이지만 코인에 투자하고 있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팔로잉, 보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소소한 재미죠 자주갈게여 자주쓰세여 ㅋㅋ

Congratulations @robert7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공감합니다.
저도 돈을 많이 벌때보다 지금 그의 절반을 벌고 있지만 지금 삶이 더 만족하고 웃음도 많아지고 가정에 평화가 왔습니다.
돈보다 더 중요한게 많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