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도매 구입이 정말 싸긴 싸네요~
아이들이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해 하겠네요^^

이틀 째 돼지고기 앞다리만 먹고 있습니다.. 죽겠네요..ㅋ

도매가 엄청 싸긴하네요 ㄷㄷ^

장난 아니죠..ㅋㅋ

애들은 낮에 에너지를 다 써야
푹 자더라고요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려고요~

동영상 보니 저절로 와~~~ 소리 나네요.

껍데기 매니아 우리집에 있습니다.
우리 집에 두 놈이 킬러 수준인데 이 동네는 돼지 껍데기 파는 곳이 없네요. 대구 가면 한번 씩 먹으러 갑니다.

주말에 마눌님에게 껍데기 한 번 해 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소맥이 딱 생각나네요. ^^

대구가 막창, 껍데기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한 번도 못 가봤네요.^^
군대에서 제일 친했던 친구가 대구사람인데... 맛있다고 자랑을 많이 하더라고요.
아내가 껍데기 사자고 난리입니다. 20kg... 벌써 걱정이네요.. 그걸 다 어떻게 할지..ㅠㅠ

헐. 껍데기 20kg 은 식당을 차려야만 해결 되겠는데요. ^^

돼지껍데기가 많이 싸더라구요.
그걸 즐기는 따님이 있으니 사서 드시면 가성비 갑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