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눈물나게 감동적인 아빠 사랑이 느껴집니다 채은이 초은이 효은이 세 딸 모두 귀엽고 사랑스럽지요
어버이날 맏딸답게 어버이께 현금으로 선물드리는 것을 보니 경제교육을 잘 시키신 거 같네요
아이들은 부모님의 행동을 음으로 양으로 본받게 되지요 커피 머신으로 내린 커피를 마실 적마다 진한 사랑을 느끼시겠지요 딸부자 정말 행복한 가정입니다
평창으로 이사가시더라도 내내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빕니다
주말 멋지게 보내세요
@rokyupjung

선생님께서 다시 한 번 아이들의 이름을 불러주시니 이상하게 감사하네요.^^
빌어주신 행복 꼭 이루며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찰 커주길...

귀한 아이인데... 제가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죠.
좀더 정신차리고 좋은 아빠 되어야겠습니다~

든든한큰따님이군요 언니저남동생셋인데 언니생각나기도하고아빠생각나기도하고 록엽님글을보니 아빠도그랬겠구나...하는마음이드네요 어렸을땐이해가안되는게나이가먹으니이해가되더라구요 그래서 또눈시울이...ㅜㅜ(자꾸울려요!)
커서도초은이효은이에게 평생든든한버팀목첫째채은이가될거예요 통큰선물이어찌나대견스럽고이쁜지... 채은이의답장을저도꼭보고싶네요^^

우리 딸이 손이 좀 크긴 합니다..ㅋㅋ
제가 자꾸 울리나요?!ㅋㅋ
저는 요즘 혀니 님 드신 것만 봐도 배가 부릅니다... 이상하게 별로 안 먹었는데도 사진으로 보니 배가 부르네요.^^

아이고!!어째 저렇게 기특할까요
저도 딸만 셋에 맏딸인데
채은이 너무 예쁘네~~^^( 쓰담쓰담)

채은이랑 같은 처지셨군요..^^
큰딸들 정말 고생이 많습니다..

큰딸한테 잘해주세요
아들없는 책임감을 누가 말하지 않아도 느끼고 있다고요
요즘은 시대가 다르니 안그럴수도 있지만

현금을.... 우리 애에게도 가르쳐야 겠네요..ㅎㅎ
애정 넘치는 편지입니다..

우와 아이가 5만원을요?
와우... 진짜 생각도 못한 선물!
그런데 커피머신이 5만원이여요..? 저도 사고 싶어요 +_+

5만원은 아니고요. 74,900원이었던 거 같아요.
이마트고요. 5월 말까지 50프로 할인 한다네요~

선물을 제대로 할 줄 아는 딸이군요. ^^ 그리고 커피 맛나보여요. ^^

우와! 최고의 선물이군요.ㅋㅋ
커피머신을 매우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ㅎㅎ
스팀잇이 타임캡슐의 역할도 하게 되는 군요. :D

그런 거 같아요. 저도 타임캡슐 생각하면 편지를 써봤습니다.
오늘 아이에게 편지를 보여주었는데,

아빠! 나 안 서운해~

그렇게 말하더군요.^^

뭉클하네요 ..저희딸도 바르게 커서 언능 아빠에게 선물하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부녀지간에 사랑이 물씬느껴지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