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의글 잘읽었습니다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당~ 저도 궁금해서 이리저리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팀도 확실한 것 같고, 아이디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 지켜보려고 합니다~

눈 여겨 봐야겠네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저도 갑자기 순위권에 들어오길래 무슨 일인가 싶어 열심히 정보를 수집해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개념이 좋더라고요.^^

@rokyupjung 님, 제가 흑백챌리지 도전자로 지명했어요.
아래 글 읽고 사진 부탁드릴께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ohnamu/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4

감사합니다~ 장농 속에 넣어두었던 카메라를 다시 꺼내야겠네요^^

궁금했던 리스크에 대해서 알수있는 기회네요. 요즘들어서 여기저기서 언급이 되고 있더라구요. 조금더 지켜봐야겠지만요

네 저도 좀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아서 리스크가 살아남기 만만치는 않겠네요.
저는 소액이지만 이미 투자 해서.. 잘되기를 바랄뿐입니다.

맞습니다. 경쟁자들이 장난이 아니죠..ㅋㅋ
3세대는 춘추전국시대가 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