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쟈니의 인터뷰#25] 돌리도 내 청춘!!!

in #kr6 years ago

오래간만에 올려주시는 쟈니의 인터뷰!!!! 역시 재미와 감동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셨네요 쟈니님!!!~~~ 쟈니의 인터뷰를 통해 쟈니님이 얼마나 매력적인분인지 매번 느끼게 됩니다~ ^^ 쟈니님 주신 참치로 간단한 요리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보러 와주세요~~ ^^

Sort:  

제가 좀 매력적....아..아닙니다.ㅋㅋㅋㅋ 인터뷰랍시고, 주변분들 만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나누다 보면, 새삼 많이 배우게 되는 것들이 있어서 좋네요. ^^ 밥이며 술이며, 좋은 음식은 덤으로 함께 먹으면서... 그때마다 로사님이 운영하는 음식점이 있으면, 거기서 사람들 만나서 이야기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왠지 로사님 음식점엔 좋은 사람들만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042.71
ETH 3175.4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