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Life] 강원도아지매의 집밥^^ 감사함으로 하루를~

in #kr7 years ago

아... 저 결국은 굴무침에서 쓰러졌습니다... 아침상 차리기가 쉽지않은데 항상 정성이 가득한 아침 상을 받으시는 가족분들은 참 행복하시겠구나 싶습니다!~ ^^ 따님의 정성 담긴 선물에 괜시리 제가 미소 짓게 되네요!~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Sort:  

예쁜 사람이 예쁘게도 말하네요^^ 기분 업되고 감사에 감사를 더하는 하루네요~rosaria님도 부모님을 미소짓게하는 딸이잖아요^___^ 우리 오늘 행복한 하루로 살아요🤗

ㅋㅋ 쓰러지지말고, 오늘저녁 해드세요~ 로사장님^^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05.77
ETH 3681.81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