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gazineDUCCO] 미식축구의 꽃, 쿼터백이란?

in #kr6 years ago

가끔 미국 청소년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근육이 빵빵한 미식축구 선수들과 치어리더들의 연애담이 가끔 나오는데

ㅋㅋㅋㅋㅋ 전 미식축구를 미국 하이틴 드라마로 처음 알았어요.. 쿼터백하면 막 열심히 뛰어가다가 넘어지고 그 위에 거구의 상대 수비수들이 햄버거 쌓듯이 두두두 엎어지는 이미지 밖에 없었죠ㅎ.ㅎ

말씀해주신 영상 찾아보니까 진짜 미식축구가 전략도 많고, 쿼터백의 트릭? 개인기가 굉장히 중요하네요. 터치다운을 백플립으루 해버리는 선수도 있고ㅋㅋㅋㅋ 암튼 덕분에 미식축구의 재미를 좀 알 것 같아욥!!

Sort:  

트릭이 있는 쿼터백이 상대방 입장에서는 까다롭죠! Football pump up 도 보시면 좋은 영상들 많이 나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