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 Cooking] 기본 칼썰기와 퓨전 페스토파스타!^^

in #kr7 years ago (edited)

K-007-horz.jpg
안녕하세요~ @kr-Meetup @kr-vr @kr-cook 태그를 밀고있는 로이최입니다^^

호텔조리과 졸업후에 파리크라상에서 2년간 빵을 만들었고 제과,제빵,양식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로이최입니다~
요리는 자격증보단 실전 경험이 중요한데요~ 요리가 어렵게느껴지시나요?
기본적인 재료의 손질과 재료를 넣는 순서 정도만 알고 계시면 어떤 요리든 가능하십니다.
요리중에 가장어려운것이 개인적으로 한식 인거같습니다.

양식이나 중식은 레시피를보면 계량이 다 되어있어서 같은브랜드의 소스나 재료를 쓰시면 비슷한 맛을 낼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식은 계량화가 잘 안되어있어서 보통 한줌 한웅큼 한꼬집 이런식이죠.
그래서 만드는 사람마다 맛이 틀려질수 있는데요.
일단 음식은 간이 생명입니다. 아무리 좋은 재료를 써도 간이 안맞으면 못먹고 버리게되죠.

색이 이쁘다고 모든색을 다 섞으면 검은색이 되듯 퓨전요리라고 해도 모든걸 섞어서 넣지마시고 요리맛의 포인트를 생각하시면서 조리하시면 맛깔나게 요리가 가능하십니다^^


캠코더 성능이 좋아서 모공까지보이는군요 ㅜ.ㅜ
오늘은 어제 남은 고기와 함께 페스토 파스타를 만들었습니다.
이미 시중에있는 제품으로 만들어도 맛깔나게 드실수 있으세요^--^
설명없이 동영상 보시면 누구나 만드실수 있답니다~
남자분들 여친과 부인을 위해 만들어보세요!!

20170630_122939_HDR.jpg

Sort:  

먹음직 스럽네요ㅎㅎ 한식이 제일 어렵다는 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음식을 해보면 이상하게 생각과는 다르더라고요 맛이ㅋㅋ

그러면서 실력이 어느순간 확늘어납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은 무조건 맞팔들어갑니다 ㅎㅎ

몸좋구 잘생기신 로이최님 화이팅입니다 리스팀해여 보팅에

아이구 감사합니다~ 동영상 잘못올렸었어요 다시 봐주세요~ ㅎㅎㅎ 요리하는부분이 빠져있었네여

@roychoi님 이렇게 실물로 뵈니 더욱 반갑습니다 ^^
요리는 완전 꽝인데 칼은 좋아하는 @sochul입니다
엉뚱한 얘기지만 저는 마음 정리가 잘 되지 않을때면 칼을 갑니다(정신과 병력은 없으니 오해마시고 ㅎㅎ)
아무생각 하지않고 오로지 칼의 날을 경면화 시켜 머리카락이 잘릴 수준까지 갈고나면 이상하게 마음이 차분해져서리 ㅎㅎ

그런데 이제 갈지만 말고 그 칼을 음식하는데 사용해봐야겠네요 @roychoi님 따라서 ㅎ
퓨전 페스토파스타 멋진 설명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프로필 사진보다 훨씬 더 멋지시네요 영상화면에 나오신 @roychoi님 모습이 ㅎㅎ

아이고~ 칭찬은 플랑크톤도 춤추게합니다~ ㅎㅎㅎㅎ 제가 지금 플랑크톤이라~ ㅎㅎ
모든 스트레가 있을때 하나에 집중하면 좋은거 같습니다~ 소철님의 집중은 집에서만 하셔야겠네요~ ㅋㄷ
저는 예전에 운동으로 많이 풀었습니다^^

오 그릇도 역시 센스있으셔

앞으로 저 그릇만 나올겁니다 ㅎㅎㅎㅎㅎ
그릇이 다양하지가 않아여 ㅠ.ㅠ ㅋ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이탈리안 요리를 하다 지금은 잠시 쉬고있지만 이런 글을 보면 힘이 나는군요!!팔로우 하고 갈게요! : )

요리사 화이팅입니다~ 요즘 만화가님이 많이 오시는데요~ 남자 요리사도 커뮤니티 만들어볼까요?^^

와 로이최님 칼질하는 솜씨가 ㅋㅋㅋㅋ 경력이 느껴지네요 ㅎㅎ 얼른 남친 보여줘야겠어요!! 내일 오백일인데 기념으로 만들어달라고 졸라보려구요!!

남친님이 내일 저 찾으러오시는거아니예요?ㅋㅋㅋ 여친에게 괜한거 보여줘서 날 힘들게 하냐면서요~ ㅎㅎ
남친님이 더 좋은 이벤트 준비해 두셨겠죠~ 기달려보세요^-^ 포스팅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제남친은 제가 잘알아요.....^^ 아무것도 없답니다.ㅎㅎㅎ 이번주부터 퇴사하고 공부를 하거든요 ㅠㅠ 파스타라도 해주면 감지덕지 ㅋㅋㅋ

허헛... 다들 상황에따라 변할수밖에없으니 사랑파워로 이겨내세요^~^

네 감사합니당 ㅎㅎㅎ남친이 공부 열심히해서 성공하면 전 집에서 놀고먹는 망나니가 될거예요 ㅋㅋㅋㅋ

영상 재밌게 잘봤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맞팔했어요. 무조건 소통이 답입니다^~^

꺅~ 전문가의 칼질입니다.
저는 요리촬영을 아무리 거들어도 이런 멋진 칼질은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여성의 입맛은 못쫒아가죠 ㅋㄷ 칼질은 하루에 양파 2망씩 2년동안 자르니깐 저절로 늘어납니다 ㅋ

오와 로이최님.. 목소리도.. 너무 좋으신데요... ㅎㄷㄷ

목소리가 좀더 두껍길 바랍니다 ㅜ.ㅜ 목욕탕목소리있잖아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저도 목소리가 얇아서.. 그런 목소리가 부러워요ㅠㅠ

목소리얇은사람끼리 만나져 ㅎㅎㅎ

나중에 뉴욕에 있는 스팀공원에서 같이 햄버거 드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ㅎ

헛 ㅋㅋㅋㅋㅋ 콜입니다~ ㅋ

오.....멋지십니다!!! 목소리가 왠지 한노래 하실것 같다는 ㅎㅎㅎ

노래잘하고싶습니다 ㅎㅎㅎ(T^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63.18
ETH 3770.4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