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성관계를 가진 교사 ... 김원희 "학생이 아닌가?"

in #kr7 years ago

1.jpg
[스포츠 한국 기자 김두준] 11 세 아내와 사랑 이야기의 드라마에 출연 한 SBS '베이비 - 백 년'손님이 풀려났다.

"나는 내 운명의 파트너를 알고 있다고 믿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그것을보고 싶다."

"어느 날 나는 백화점에 갔다. 나는 내 머리를 목소리로 바꿨다. 시어머니와 거기에 아내가 있었는데, 나는 짧은 대화를 나눴다. 나는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 대통령은 "나중에 편지를 보냈지 만 회신을받지 못했다"며 "나는 찢겼다"며 "나는 거짓 접촉을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3 일 후에 날짜 약속을 잡았습니다. 이상인은 "나는 긴 머리에 긴 머리를 깐 채로 책을 읽으며 무릎을 꿇고 그것을 읽었으며 너무 예뻤다"고 말했다.

반면 이씨의 아내는 11 세 때 중학교 교사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MC 원희는 "너무 예쁘다. 학생이 아니라 교사가 아닌가? "

Sort:  

제목을 어떻게 이렇게 번역할수가...;;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엄청 이상해져버렸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