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경의 열매] Kenneth Pearl <8> 인터뷰 4 주, 하루 15 시간 ... 북한 억지 논리에 대한 절망

in #kr7 years ago

1.jpg

북한에서 석방 된 케네스 배 (Kenneth Bae) 선교사는 워싱턴 DC, 루이 - 맥코드 합동 기지에 도착한 후 기자 회견을 갖고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내 어머니, 배명희, 여동생 테리 정, 배명사의 어머니 인 앤드류 정. Kenneth Boat offers

"오바마 대통령은 YWAM의 설립자 인 로렌 커닝햄 (Lauren Cunningham)의 최상위에 있는가? 오바마가 당신을 파견하여이 나라를 위협하고 전복시키기 위해 보낸 것입니다. 당신은 사실 CIA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오바마와 CIA는이 배후에 있습니다."

이상한 논리에서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당신이 한 일은 죽음에 이릅니다. 당신은 당신이 데려온 재료에 대해 위대한 지도자의 이름을 비난했습니다. 당신은 한국 국민의 마음을 왜곡 한 후 우리를 공격하려는 선교사로 공화국에 들어 왔습니다. 여리고의 작전으로 당신은기도, 예배 및 외부인을 통해 우리 정부를 전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생각 해봐."

마지막 여행의 끝에서 Park는 더 흥분했습니다.

나는 용감한 척하려고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 피곤하다. 나는이 코미디를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오전 8 시부 터 11 시까 지 박씨는 4 주 동안 심문을 받았다. 결국 우리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지금 죽일 살인에 대해서도 들었다.

"나는 당신이 죽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재판에 나가지 않으며 살인이 아닙니다. 우리가 행복하다면, 지금 목을 자르고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구멍을 뚫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인간의 삶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 "

"내 인생은 하나님의 손에 달렸고 네가 나를 죽일 수 있다고 했잖아 내가 순교자가된다는 것을 알고 있니? 순교는 모든 선교사가 원하는 최고의 영광이다."

박씨는 눈을 가리고 그가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보았다. 나는 전에 이런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가 분노에 휩싸 이겠다 고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그는 침묵으로 반응했다. 그러나 그는 저녁에 돌아와 "좋은 소식은, 나는 평양에 가고 있었다. 나는 거기에서 조사 될 것이고, 나는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혼란 스러웠다. 몇 시간 전에 나는 머리를자를려고하고 있었고 나는 곧 집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내가 한 일에 대해 고백하고 진심으로 사과했을 때 나는 정부에 자비를 베풀 겠다는 내용의 조문 서를 작성해달라고 요청했다. D 그들은 저에게 그들이 쓴 백서를 보면서 복사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공식 범죄를 저지른 것은 처음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사과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썼다. 내가 새로운 퀴즈로 집에 갈 수 있다면, 나는 쓸 이유가 없을 것이다.

"케네스 준호 (Kenneth Junho)는기도와 예배를 통해 공화국 정부를 전복하려고 시도하면서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법을 어 기고있다."그리고 나는 10 가지 조건에 대해 사과한다고 구체적으로 썼다. 나는 최악의 상황이 올 것이라고 꿈꾸지 못했습니다. 나는이 악몽을 잠시 종식시키고 싶었다.

다음 날, 나를 태운 차가 평양시에 들어갔다. 식당 뒤에있는 좁은 길을 따라 거대한 철문 앞에 서 있었다. 평범한 2 층 건물이었습니다. 평양에서의 4 일째에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다. 40 대 중반의 남자였습니다.

"내 이름은 리첼 (Richel)이며 최고 검찰청에서 나왔다. 나는 확인해야 할 것이 많았고, 너를 만나러 갈 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 배준호 (Bae Joon-ho)는 오늘 너에게 공식적으로 기소되었다고 말한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에 대한 범죄로 미국 정부에 통보했다. 오늘부터 당신을위한 시범 과정이 시작된다 "고 말했다.

"재판?"

"재판 과정이 끝나면 나는 재판에 보내질 것이다."

Sort:  

Congratulations @rsrituhimansh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739.81
ETH 3087.1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