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헌혈 홍보! 및 200팔로워(?)#이벤트 합니다/마감 1/29일 저녘 10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udolph 입니다.

200팔로워가 정신없이 넘어버렸네요^^ 부천 밋업 이후. 급작스레 넘어 늦은(?)감 없지 않은 이벤트 시작합니다.

앞서, 몇일 전 동절기 혈액 수급이 힘들다는 문자를 포스팅 한 적 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헌혈도 하고, 200팔로워 이벤트 를 겸하여 헌혈 홍보도 하고자 합니다^^

헌혈의 중요성은 많이들 아실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다만 이렇게 표를 보면 아시다 싶이, 혈액이 가장 많이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일회성"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닌, 백혈병 환자분들입니다.
혈액 공급이 안되면, 정말 많이 힘들어지십니다.
bloodsupply_process_img03.gif

현제 헌혈 수급 상황입니다

보시다 싶이,경계 단계에 와있습니다.
추운 날씨, 학생들의 방학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매번 부족한게 혈액인거 같습니다.

제목 없음.jpg

사실, 저는 어릴적 가까운 선배분을 먼저 떠나 보낸적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 혈액이 구급차에 부족해서, 안타까운 생명을 잃게 되었다고 들엇습니다.
먼 곳에서 발생하는 일이 아님을 그래서 잘압니다.^^
이런 일일수록 나보다 내 주위 가족, 친구 들을 위해서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하시면 어떨까요?
돈쓰는 것보다 더 힘든 !
시간을 쓰는일인걸 잘 압니다.
하지만!!!! 헌혈 하러가시면!!!!!
KakaoTalk_20180128_182944979.jpg

이렇게 헌혈 중 5통을 정도를 따로 뺍니다!!!! 그리고, 헌혈에 적합한 혈액인지 검사를 합니다.

네!! 제 피검사를 해주는 겁니다!!

KakaoTalk_20180128_182944776.jpg

건강을 위해 일부로 사혈도 하는 세상입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헌혈가능 하신 스팀잇 분들 우리 헌혈 하러가요!
정말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일입니다.

KakaoTalk_20180128_183709318.jpg

여러분의 관심 과 애정(?) 덕분에 이 부족한 루돌프가 드디어 200을 넘었습니다!!!
얼마나 부족합니까!! 다른 분들은 다 200에 딱 맞춰서 하는데ㅋㅋㅋ 아주 부족한 사람입니다!
무한 감사드리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팔로우 & 보팅감사
  • 헌혈 홍보를 위한 리스팀 (많은 분들과 함게 하고싶습니다)
  • 댓글로 참여의사 및 @주사위 사용해주세요

루돌프 헌혈 홍보 및 200팔로워 이벤트 보상

  • 가장 높으신 분 CGV 영화관람권 2장 + CGV 콤보

  • 가장 낮으신분 롯데 or CGV 영화예매 2장 + 해당영화관 콤보
    (1월 31일 이내 말씀해주시면 원하시는 곳 원하시는 시간 예매해드립니다.통신사 vip도 쓰고 싶어요...ㅋㅋ앞으로 한달에 한번은 영화표를 뿌려야겠습니다.)

상품수령방법

가장 높으신분은 영화표는 원하시면 우편으로, 괜찮으시면 쿠폰 번호, 콤보는 카톡으로^^

가장 낮으신분은 카톡으로 예매내역, 콤보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추신

무조건 2장 보내드립니다. 저는 혼자라서 하나만 해주셔도 되요!!!안됩니다.
겨울동안 고마웠던 롱패딩, 코트에게 자리를 내주시는것도 방법입니다.ㅋㅋ

Sort:  

축하합니다 ^^ 저도 참여합니다 저는 헌혈 32번 했고. 어제도 헌혈했습니다 헌혈 꾸준히 참여할게요. 리스팀 팔로워 보팅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yibt522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와..존경 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1빠네요~ 참여합니다~ㅎㅎ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우도 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daniel05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ㅠㅠ 아쉽네요 ㅜ

다음기회에...^^;;;

제 피는 워낙 많은양의 니코틴이 함류되어 있어서 ㅎㅎ

네 압니다. 혈액형만 같다면 제 피 다 드리고싶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저는 헌혈을 하려고 하면 긴장을 해서 피가 안나온다고 하지말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참가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chameonggu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참가 감사합니다^^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역시 멋쟁이 이시네요
혹 헌혈증 같은것두 보내드려두 되나요?

ㅎㅎ 앗 그런거 필요하신분들 공유하면 참 좋을것 같네요
주사위 돌리고 가셔야죠~!!!!!

헌혈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리스팀 했엉ㅎ!!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당★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oneythe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헌혈, 많은 분들이 해주신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 참가합니다!
@주사위

팔로우 보팅 리스팀 전부 감사합니다^^주사위 다시 돌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O형이 가장 부족하군요ㅠㅠ 저도 o형인데ㅠㅠ 근데 의외로 헌혈이 안되는 경우가 많더군요ㅠㅠ 저는 저혈압이 심해 헌혈이 불가능하지만 ㅠㅠ 응원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pinkpi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헌혈이 의외로 정말!! 까다롭습니다. 저도 계속 자격이 안되어서 못하다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네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D
300팔로워 고우고우 ~

감사합니다 고우고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