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란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in #kr6 years ago

성공이란.
성공에 대한 정의가 많은거 같다.
누군가에게는 많은 부를 가지는게 성공 일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많은 지식을 소유하고, 명예를 얻는 일이 성공 일 것이다.
(후자는 내가 아주 잘아는 사람중에 한명이 있다. 어쩌면 사람이 아닐 수 도 있다 ㅋㅋㅋ)

나는 2일을 거의 뜬눈으로 보내고, 먼 타국까지 와서, 짐도 못풀고 일을 시작했다.
어느정도의 스케쥴을 보내고, 숙소에 잠시 들렸다가 다시 일.

정말 고된 일과를 보냈는데, 성공했다? 성공? 오히려 불안감과 초조함이 밀려 오기만 했다.

그렇게 늦은 저녘까지 하루를 보내고, 사실 또 새벽에 잠들었다. 그때까지 피곤하기만 하고, 성취와는 다른 감정만 들었다.

5시기상, 하고 다시 취침 후 5시반 기상 ㅋㅋㅋ 일찍일어나는 새가 먹이도 빨리 찾을까? 는 솔직히 틀린말인거 같은데 오늘은 달랐다.

신주쿠에서 록본기로 이동.
정감가는 매장이있다. 그래서 왔다. 그런데ㅋㅋ
큰 성공감을 느꼈다.

1등이다.ㅋㅋㅋㅋㅋㅋㅋ

내 돈주고 내가 물건을 사는데 줄을 서야 하나? 라고 생각을 하고 살았지만, 정말 이해가 안가는걸 내가 하고 있다.

심지어 오늘은 내가 줄을 만들었다.

다른게 성공이 아닌거 같다. 그냥 남들보다 줄을 빨리서는게 성공인거 같다.

설마 일찍일어나서 부지런???...
난 쉽게 살고 쉽게 성공하고 싶은사람이다.

Sort:  

작은 것에서 성취감을 느끼시니 금방 성공하실꺼예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성공한분을 만나서 방갑습니다.
저도 오늘 잇님 댓글 순위 2등으로 어느정도 성공한거 같아요.
내일은 1등할거에요 ~ 생각을 바꾸니 기분이 좋네요 흐흐

거상 되기 화이팅!

새만 일찍 일어나면 뭘하나요? 먹이감이 늦잠인데...ㅋㅋㅋ
일본에서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계시네요~
하는 일 꼭 성공하길 바랄께요^^ 화이팅~

악 ㅋㅋㅋㅋㅋㅋㅋㅋ독거노인님 명언 ㅋㅋㅋㅋ새가 일찍 일어나도 먹이감이 늦잠이면 아침식사는 늦어진다 이거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쉽게 살고 쉽게 성공하고 싶다 근데 성공 꼭 안해도되니까 매일 매일 맛있고 비싼 빵 10개씩 먹을 수 있었음 좋겠다 살도 안쪄야함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나도 쉽게 살고 쉽게 성공하고싶지만
그런길은 없당 -
지금 고생은 성공의 씨앗이라는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