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기념 이벤트] 상품은 배틀코인입니다!+오버워치 pc방 이벤트

in #kr7 years ago

IMG_5682.JPG

안녕하세요!! @runggee 입니다 ㅎㅎ

첫글을 올리고 나서 12일의 시간이 흘렀군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지식도 나누고 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며칠동안 스팀잇에 푹 빠져서 살았던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일상글과 작은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

홍대에서 불금을 보내고 난 후!
홍대 매드홀릭이 요즘 핫하다하여..ㅎ

동네 pc방에서 오버워치 선물폭탄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시원한 pc방으로 찾아갔습니다 ><

IMG_5674.JPG

3시 30분부터 시작인데 12시에도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역시 갓리자드..

3시가 되길 기다리며 열심히 경쟁전을 돌렸습니당

IMG_5675.JPG

행사 진행하시는 분들이 오시고!!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있는 분들에게 부채를 나눠주더라구요!
제일 갖고싶었던 디바부채 흐흐흐흐흐흐흐
이번 여름엔 저것만 들고다닐거에욧 ㅠㅠ

IMG_5676.JPG

그리고 사행시 종이를 나눠줬는데요!!
전 게임하느라 못적었는데 친구가 제 껄 대신 적어줬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ㅋㅋㅋㅋㅋㅋㅋ내용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엔 팟지이벤트를 열었어요!!
피시방에서 한줄이 팀이돼서 게임을 진행하여 팟지가 나온 선착순3팀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였지요!

IMG_5677.JPG

저는 메르시를 들어서 바로 다인궁으로 팟지를 따냈지요 b 흐흐
상품으로 배틀 코인 상품권을 받았답니다!!(예이~~)

IMG_5678.JPG

그리고 카드지갑도 받았써여 ~.~ 뭔가 제가 쓰기엔 어두컴컴해서 입양을 보내야겠군요..
먹스티벌 가시는 분들중에 드려야할까요..??
IMG_5680.JPG

마지막으로 피시방에 있는 모두에게 준 오버워치 장패드입니다!!
집에와서 꺼내보니 퀄리티가 좋았어요!!!

IMG_5688.JPG

원래있던 하이마트 장패드를 얼른 갈아치웠습니다..
이거쓰면 점수 오른다는데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팀에 한조가 더 나온다던지 그런일은 없길...)

자 그렇다면 본격적인 이벤트 소개!!

IMG_5690.JPG

(MightyJin #3482 친추해주세요 같이해요 으하하)

★2017.07.16(일) 오후 6시까지!★
댓글을 달아주시는 두 분을 추첨하여

!!0.1SBD+배틀코인 3000원 상품권!!

을 선물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상품권 번호는 SBD선물할때 메모란에 적어서 드릴게요!!

근데 블리자드 겜을 안즐기는 분들이 계실 것 같으니
이벤트 참여 원하시는 분들만 댓글에 "참가합니다"를 언급해주세용 ㅎㅎ
참가한다는 언급이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이랬는데 막 댓글 두개고.. 그러면.. 울거에요..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이벤트 참여 많이 해주세요~~

@runggee 팔로우 해주시고 일상글, 패션글들 받아보세요!

Sort: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SBD라면 넘어갔을텐데, 배틀코인이라니... 참가합니다!!!

상품권 번호를 어떻게 건내드릴까 걱정하다가 SBD선물의 메모기능이 생각났지요!!
덤같은겁니다 ㅎㅎ
참가확인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 저는 한조충인데...
이벤트 참여는 안하고 작은 보팅만 해드리고 가겠습니다 .
더열심히 활동해 주세요! 뉴비만세!

앗 왜요 ㅠㅠ 참여하고가주세여 ㅠㅠ 그래도 진지 한조는 환영입니다! 던지는&패작한조는 밉지만요 ㅠㅠ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한번 참여해볼까요?하하..
음 뉴비활성화를 위해 작은 콘테츠를 준비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hyesung/6kwj14-7-15-3
한번 봐주세요~

이 글 보고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혜성님을 추천해도되는건가요...?ㅋㅋㅋㅋ

저도..참여하고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ㅠㅠ 저는 그냥 진행만 해야겟네요 ..왠지저를뽑고 싶어섴ㅋㅋㅋㅋ아무래도100프로 보상으로 하다보니하하

요즘 게임보다 스팀잇이 재미있어진게 함정... 이랄까요 ㅎㅎ
(는 핑계고 게임할 시간이 안되네요 ㅠ_ㅠ)
근데 오버워치 이벤트가 참 혜자스럽네요 와..
풀세트 가지고있으면 게임할맛 나실 꺼 같아요 ㅋㅋ
보팅 팔로우 꾸욱~ 하고갑니다 ^^

"참가합니다" 빼먹었네요!

참가 확인했습니다 !!ㅎㅎ
저는 게임하는 걸 너무 좋아해서 잠을 줄여가면서 하는 스타일입니다..
항상 다음날 크나큰 후회를 하지만요..ㅋㅋㅋㅋ
이벤트 정말 혜자스러운거 같아요 +_+ 장패드가 정말 물건이네요 헛헛

참가합니다~^^ 신랑이 오바와치 엄청 하는데 선물주면 더하겠네요 ㅋㅋㅋㅋㅋ

우왓!! 그렇군요 ㅎㅎ 참가 확인했습니다!!
댓글 얼핏봤을땐 "선물주면 좋아하겠네요" 였는데 자세히보니 "선물주면 더하겠네요" 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멘션달려서 뭔가했어요~ 추천감사해여 ^^

참가할게요!!!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가 확인했습니다 !!

디바하다 제 한계를 느끼고 많이 안하지만..참가해봅니다!
그리고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요즘 팀에 디바있으면 든든하던걸요!!!
메타에도 맞는 챔 같은데 다시 해보세요 흐흐 물론 전 디바유저는 아니지만 ㅠㅠ(큰만큼 어그로끌려서 어렵더라구요 ㅠㅠ)
참가 확인했습니다 :)

정말 축하 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하겠습니다 ㅎㅎ

참가합니다!!

확인했습니다 !!^^ 참여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좋은글로 자주만나요~~
전 봇만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 봬요 ><

축하드립니다 ㅎㅎ 카드지갑은 이벤트가 아니라니 ㅋㅋ 이벤트는 참가하지 않고 보팅만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카드지갑은 뭔가.. 지인중에서 원하는 사람이 나타날것 같아서 ㅎㅎㅎ 일단 킵해둡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