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주저리주저리&일상] 스티밋 여러분들 오랜만입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IMG_7359.JPG

안녕하세요! 룽지집사 @runggee입니다!!
아주 오래 전에.. 패션쇼 준비한다고 글 올리고 잠수를 타버렸네요..
생각보다 패션쇼 준비는 힘들었던 걸로..후우우..
(아동복2set제작+성인(?)복2set제작+아동4명스타일링+학술팀장+패션쇼영상제작)=>3학점 ㅠㅠㅠㅋㅋㅋ

IMG_7460.JPG
(4벌중 1벌 모델분 피팅사진입니다 ㅎㅎ)

그래도 10월에 있던 패션쇼는 무사히 마치고, 2학기도 무사히 마치고 현재는 휴학중입니다.
자세히 말씀은 못드리지만 지금은 암호화폐업계쪽에서 인턴으로 근무를 하고 있구요 ㅎㅎ
그러다보니 자꾸 스팀잇에 복귀해보고싶다 생각도 들고,, 암튼 그래서 돌아왔답니다.

쉽게 복귀를 하지 못했던 이유는.. 뭔가 양질의 컨텐츠를 써야될것만 같은 중압감!?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조금 부담감 없이, 스티밋을 즐겨보려 합니다 ㅎㅎ

저의 인생 취미활동인 '''폴댄스'''는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었습니다ㅎㅎ 근데 2주쯤 전에.. 폴을 타다가 머리로 바닥에 떨어지는 부상을 입어서.. 잠시 쉬고 있는 중입니다 ㅠ 머리로 떨어졌을때 기억을 잃진 않아서 뇌진탕은 아니지만 약한 뇌진탕? 정도 인 것 같아요. 그런데 피가 갑자기 머리로 쏠린다거나 이럴땐 머리 뒷쪽이 엄청 아파오네요 ㅠㅠ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셨던 분들은 어떻게 하셨는지.. 지나가면서 댓글 하나라도 부탁드려봅니다 ㅠ (부상 직후 응급실에서 CT촬영시엔 아무 문제 없다고 나왔었거든요)

암튼 복귀 전과 비교해서 실력이 조금이라도 늘었으니(전문가 자격증을 땄습니다!!!유후)


영상도 살포시 첨부하고 갑니다 :)(썸네일이 조금 호러틱하네요 ㅋㅋㅋㅋㅋ-음악이랑 같이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튼 얼른 머리가 괜찮아져서 폴댄스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ㅠㅠ 흑흑

암튼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음악보다 영상에 봉춤 보고 깜놀..
이게 폴댄스인가요?
무식해서 죄송..
암튼 자격증도 따고 암호화폐 업계에 인턴까지 들어가셨다니 진심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_^

ㅎㅎㅎ 아닙니다 미리 경고문을 작성해놨어야 했는데..!!ㅋㅋㅋ 폴댄스도 최근에 뜬 스포츠? 같은거라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최근엔 대회도 많이 열리고 있고 국제 경기 연맹에도 정식으로 프로스포츠로 등록되어 있다네요!(저도 궁금해서 방금 찾아봤네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다양하게 하시는군요^^ 너무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 ㅎㅎ 다들 한 우물만 파라고 하지만 저는 왜 이것저것 하는게 좋은지 ㅠㅠ 그래도 세상에 쓸모없는 일은 없다!! 라는 생각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ㅎㅎ

저두 이것저것 관심있는게 너무 많아서 ㅎㅎ 취미생활도 한두개가 아니에요 ㅎㅎ그래서인지 얕은 지식들만.. ㅎㅎㅎ

취미생활이 없는 분들에겐 부러움 받으실 것 같은데요!!ㅎㅎ 자주 소통해요 :)

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완료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