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말하는 나의 전공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처음 글을 써봅니다. 

  무엇을 써야 좋을까 생각하다 제가 배우고 있는 것들에 대해 얘기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수업을 들을 땐 공부를 목적으로 수업을 듣고 필기하게 되는데, 그게 아닌!  

  내가 배운 것들에 대하여 친구와 나눈다고 생각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써보려 합니다!

     “친구에게 들려주는 나의 전공이야기”  

  어쩌면 “너무 주관적인 듯?? 아니야?”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어요.

  적어도 이번만큼은 제가 배운 것들에 대해서 제 마음대로 해석하고 써보고 싶습니다!!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의 다양한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제가 제 마음대로 글을 쓰는 것처럼   

         마음대로 읽고 해석하시는 것! 

 본인의 생각 말해주시는 것 환영합니다!!

Sort:  

@runhye,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give me a follow and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오... 전공에 대한 해석이라니 화이팅팅이예요!!

그저 끄적일뿐입니다 하하하하ㅏㅏㅏ

어떤 전공이신지 궁금하네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