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공부 꿀팁정리 0: 소개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yaness)입니다.
스팀잇에 언어 관련글을 올리려고 늘 생각을 했었는데, 어떤 언어부터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언어 공부 노하우와 마음가짐, 독학기술과 팁 등을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려 합니다.

20개 정도의 언어를 공부해봤고 (물론 유창한 언어는 저중 반의 반정도 밖에 안 되지만...) 가르쳐본 학생 수도 네자리수라 언어 공부를 가장 빠르고 효율적이게 하는 방식에 대해선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나름 자부하고 있습니다. 요즘 디지털 노마드의 삶으로 전향하는 과정에서 본업인 글쓰기에 매진중이라, 하는김에 스팀잇에 글도 열심히 쓰기로 생각했습니다.

또한 과외, 외국생활, 학원, 어학당 이런거! 일체! 없이 방구석에서 어떤 언어든 유창해 수 있다고 알기 때문에, 그리고 그게 단기간에 가능하단걸 믿기 때문에 그런 이야기를 조금 나눠볼까 합니다. 요즘 엄청 관심갖는 유아교육에 접목한 언어 학습법도 꿀팁에 조금씩 섞여들어갈 수 있겠네요.

아무튼 1일1글은 몰라도 주 3글은 되도록 노력하며...

Sort:  

Congratulations @ryane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라연님~~ 언어에 매우 관심 많습니다..
노하우 전수좀 해주십시오..!! 믿숩니다..!!

감사합니다 :)
노하우 엄청 투척해보겠습니다!

가르쳐본 학생수가 4자리라니까 정말 대단하네요..좋은 포스팅 부탁합니다.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넵 팔로우 했습니다

학창시절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에서도 영어의 늪에서 힘들어하고 있는데... 정말 간절한 학습법이네요...
앞으로 글 기대하겠습니다^^

열심히 쓰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기대됩니다ㅎㅎ
라이언님 조언듣고 문장단위로 외우려고 관련 강의 회사에 있길래 신청했습니다ㅋ

오오 많이 느시길 빕니다!

언어 전문가시군요. 꿀팁 기대합니다.

꿀팁 올리겠습니다!

라연님 잘 오셨습니다. ㅎㅎ
노하우 잘 박제해 놓고 공부해 보고 싶네요.

많이 알려주세요!! : )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이라 나중에 지우고 싶어도 못 지우는게 오히려 무섭습니다 (...)

기대가 됩니다. 저는 글렀고 아들에게 적용시켜 봐야겠네요:o

다음 글에서 tkki님도 절대 늦지 않았다고 반박해드리겠습니다!

워후!! 엄청난 능력자시네요!!>_<)b
좋은 글 기대할게요~~~~
저같은 외국어 공부 바보도 가능하겠죠.. 크힝

누구든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