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동대문역사문화 공원에서 라멘 먹고 왔습니다~-미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yanhan입니다.
오늘은 동대문 쪽에서 라멘을 먹고 와서 리뷰해봅니다.
2011년에 홍콩, 마카오에서 미슐랭 원스타를 받고
우리나라에도 체인점처럼 들어온 곳입니다.
아무튼 미슐랭 스타를 받은 곳만의 비법이 있을까 하고
기대 하며 방문해봤습니다.
(알고보니 ‘미스트’에서 만든 ‘예키라멘’이라는 브랜드였습니다…)

#1 기본정보

미스트 동대문점
•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번호: 02-2283-2272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2 음식

75553.png

미스트라멘(8500원) 먹었습니다.
이곳의 라멘은 여러 나라에 출시된 만큼
각 나라의 입맛에 맞게 변형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2단계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상당히 맵습니다. ㅋㅋ 짠맛은 거의 없는데 맵습니다.
기침이 약간 나올 정도였습니다.
국물은 일부러 느끼하지 않게 만든 것 같습니다.
진한 육수를 원하시면 별로일 것 같네요…
7788.png

연어망고롤(13000원)먹었습니다.
연어롤에 망고를 올리는 건 처음 봤는데요,
둘의 식감이 비슷해서 만든 메뉴인 것 같습니다.
망고의 단 맛이 너무 강해서 연어맛이 잘 안납니다. ㅠㅠ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3 마무리

오늘은 미슐랭 원스타를 받았다는 미스트에 가서
라멘을 먹고 왔는데요.
정확한 이름은 예키라멘by미스트 였습니다….
(네이버에는 미스트라 쳐도 나오는데요…ㅠㅠㅠ)
역시 다른 브랜드라서 그런지
미슐랭 원스타를 받았다기에는 모자른 느낌입니다.
맵고 깔끔한 국물맛을 좋아하시면
한 번 찾아가보세요!!
감사합니다. ryanhan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진한국물 느낌에서는 매운맛이 안느껴지지만 기침이 날정도라면.. ^^ 전 못먹겠네요.

느끼한 음식이 많은 설연휴에 생각이 날것 같은 라면 사진입니다..

1단계 매운맛도 고를 수 있습니다!
국물이 진하진 않고 깔끔해요ㅎㅎㅎ
저는 설연휴 지나니까 봉지라면이 끌리네요

엇 매운데 깔금한 국물이면 제가 좋아하는 맛이긴 해서... 한번 알아봐야 겠는걸요??

왠지 실망하실것같은데요.....ㅋㅋㅋㅋ
맵고 깔끔 하긴합니다.
가까우시면 한번 맛보세요ㅋㅋㅋ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보팅하구 갑니다!~~^^

솔라엠파이어님 감사합니다!

연어망고롤은 정말 신기하네요( 제 취향은 아닌듯 ㅋ) 라멘이 미슐랭? 세계적 체인점? 치고는 저렴한거 같습니다. 고명도 적지 않은데

저도 처음봤어요(제 취향도 아닙니다ㅋ)
저는 그냥 미슐랭인줄 알았는데,
홍콩 미스트에서 예키라멘이라는 보급형 브랜드를 만든건가봐요

헉 저렇게 온화하게 생긴 국물이 기침이 나올 정도로 맵다니 ..!
먹어보고 싶은 욕심이 !!! ㅋㅋㅋㅋㅋㅋ
연어망고롤까지 .. 제 입도 호강하고 싶다고 난리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얼큰한맛은 아니고, 그냥 매워요ㅠㅠ
짠맛은 없는데 기침만 나올정도의 맛이예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앗. 가봐야겠네요.ㅎㅎㅎ
매콤한 라면은 사랑이죠!!

매콤한 라멘 좋아하시나요???ㅋㅋㅋ
근데 약간 얼큰한 맛은 아니고,
매운맛이예요...설명하기가 어렵네요...

국물맛이 궁금하네요~
야밤에 침흘리고 갑니다ㅎ

보통 라멘보다 덜 진하고 깔끔합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연어망고롤 먹어보고싶지만 후기가 안좋네요...!
아쉽습니다ㅠㅠ

저는 다시가면 연어망고롤 안먹으려구요..
에비텐롤도 있었는데 그게 나을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