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 명성도 기반 스티밋 유저에게 ByteBall 에어드랍!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C137ABDB-8277-41EE-A71B-7AFE5F22556D.jpeg

즐거운 소식!
스티밋 유저의 명성도 기반으로 바이트볼에서 에어드랍을 합니다.
이번에 스팀체인과 바이트볼의 협약 때문에 진행되는 이벤트구요!
(손 잡아보자꾸나~)

그런데 받기위한 등록을 위해서는
0.0006바이트볼이 소모 됩니다.

그런데 또 좋은 소식. 외국 고래 유저가 이것을 나눠 주고 있습니다!
주소는 여기 (아이고 감사합니다.. 뭔가 레퍼럴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레퍼럴 프로그램이 있었네요.
https://steem-byteball.org/#CQLGQWP3SV6SRKOXA25CUDXULC36DISK
위 주소에서 지갑을 다운 받고 설치해서 지갑을 발급 받으세요!

https://staging.busy.org/@jrcornel/want-to-earn-some-free-byteball-i-ll-pay-your-registration-fee-for-free

비지에서 작성하니 주소도 비지로 가네요.. (해당 게시물 리스팀해놨어요.)

@jrcornel 님 계정으로 가시면 됩니다.

위 글에 참여 방법은 자세히 있어요~!!

다들 참여해 보세요!!

오늘은 불금!!

Sort:  

뭔지 잘 모르겠지만
좋은 소식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지누가 지원 갔죠 형? ㅋㅋ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ㅋㅋ

제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

바이트볼 주소가 필요한 듯 해서 업비트에서 몇 개 구매했더니 입출금이 안되네요.
근데 이걸 어떻게 받는건가요?
등록하는 방법을 좀 더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네요.

어삣이랑 상관 없구요. 구매안하셔도 되는데.. 빠르게 익절하세요 ^^
제가 리스팀한 글을 참고하세요.

간단하게
링크타고 가서 월렛어플 설치. 지갑 생성.
스티밋 연동. 끝 입니다

외부라.. 자세한 안내가 힘든데.. 저녁에 안내글이 없으면 하나 올려볽게요 ^^

아마 영어라 구글 번역만해도 쉽게 이해가실거예요

Capture+_2018-07-13-14-41-31.png

사실 뭐가 뭔지도 모르고 고수님들 무작정 따라해봅니다. 이러면 끝이 난 건 가요?

오늘은 바이트볼 에어드랍때문에 관련글들이 여럿이네요^^

네.. 조금 다른 내용은
등록을 위해 아주 소량 바이트볼이 필요한데
그걸 나눔해주는 분이 계서서 내용에 추가했습니다

봇이 휴가를 떠났나봅니다.ㅠㅠ

두시간만에 왔다는 댓글을 봤는데
점점 몰리니 더 지연될 것 같아요

아오 바이트볼은 항상 어려워욧 !!

등록 봇이 과부하 중이라고합니다!

저도 수수료 신청해서 받았어요 ~.~
얼른 봇 정상화되길 기다립니다

봇 정상화 되었습니당~

사람들이 몰려서 뭔가 지연되나봐요~ 기다렸다가 해보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상화 된 것 같습니다~ 챙겨 받이세요~

봇이 작동안해서 아직 못 받았습니다 ㅠㅠ

정상화 되었습니다.
60이시니 빨리 받으세요!!

You got a 5.55%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ryanhkr!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