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을 구매 하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어떤경로로 구매하는게 가장 싸게 구매 할까요?

in #kr6 years ago

플로라님~

현재는 비트렉스에서 구매하는 것이 파워 충전으론 제일 좋을 듯합니다만...
투자용도로는 업비트가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업비트는 지갑이 없어서 스파 충전 용도로는 못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스팀에서 공개 매수 (?)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우리나라 화폐시장 프리미엄이 높아서... 이것은 힘들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렇지만 업비트 가격으로 스팀내부에서 개인 거래로 구하시는게 젤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라이언님 !! 여행에서 돌아 오셨네요 ^^ 잘 다녀 오셨나요???
해피워킹맘님도 비트렉스 추천해주셨는데 라이언님도 비트렉스 추천이시군요 !!
주말에 머리좀 싸매고 비트렉스 가입해봐야 겠습니다 제가 컴맹에 영어도 무지해서 ㅋㅋㅋㅋㅋㅋ
이궁 ㅠㅠㅠ
공부좀할걸 😭

업비트 가격으로 스팀 내부거래도 괜찮겠네요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라이언님 ^^
행복한 저녁 되셔요😪

업비트 시세로 내부 거래가 젤 간단할 것 같습니다.
명성 높으신분 위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96
ETH 3846.26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