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시14 --- 아내의 이마

in #kr6 years ago (edited)

elderly-couple-2623639_640.jpg



아내의 이마


늦은퇴근
아내의 잠든 이마에 손을 얹는다
펄펄 끓는 몸으로
혼자 병원을 오간 것이
며칠 째 채증으로 남아있다
어깨 뻐근하다 하여
혼신을 다해 주물렀는데
그러고 보니
내 손
네 이마 한 번 따뜻하게 짚어주지 않았다
입김 호호 불던 차가운 손이라서
잠깨면 어쩌나
아이들의 코고는 소리가 평화롭다
어렵게 반추하지 않아도 빚 진 삶이다
유난스러울 것 없는 일상을
싼 값에 저당 잡히며 그럭저럭 걸어 온 길
오늘 잠시 감사의 마음을 전한 들
잠든 네 머리맡에 놓아 둔
깜짝 선물일 뿐
부스럭거리는 약봉지 안에
그 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보태고
깨끗한 물 한잔 차려본다


ps : 쌈질 하나 제대로 못하는 아내의 백혈구를 향해 공포의 다운보팅과 플래깅을 날립니다...
빠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ㅎㅎ

sad님 이 시로 이벤트 진행해도 혹시 괜찮을까요?

성격이 급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새드님...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actapeta/55rhuv
잘 부탁드립니다

헉,,, 이건 이벤트가,,,, 어찌하옵니까요.... 영광인데,,, 고마울 따름인데,,,, 어째 대게 쑥스럽네용...

제가 생각이 짧은 팬이라 뭔가 쓸데없이 일을 벌린것 같은데...
생각보다 이벤트를 번거롭게 만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당첨자는 sad님이 뽑아주실 수 있을까요?

ㅋㅋㅋ 어차피 뽑아야 한다면,,,, 액타님 한분, 저 한분,,,,어때요? 기왕에 올리신 거 많이들 볼 수 있게 해주세요..ㅎㅎㅎ

앗 알겠습니다
내일 중 오후 2시 넘어서 편하실 때에 댓글 달아서 지명 부탁드려요ㅋㅋ

sodaui 님 할게요.. 액타님만 보시게 여기다 남겨요 ㅎㅎ 아버지 어머니와 꼭 식사 함께 하시라구 전해주시구요..딱히 드릴건 없지만 댓글에 보팅만 할게요.. 그리고 좋은 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이벤트 있으면 또 참여할게요^^

알겠습니다 ㅋㅋ
전송했어요 새드님~

감동적인 시이네요. 오늘도 즐거운 일이 있으시길...

고맙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시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자주부탁해요!

고맙습니다.. 열심히 할게요..ㅎㅎ

상당히 무거운 느낌의 시네요..

음...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어째 쓰다보니...^^;; 대한민국 아빠들은 모두 어깨가 무겁죠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고맙습니다..맞팔할게요^^

울지마세요 ^^

마음을 울리는 좋은글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팔로 고맙습니다.. 맞팔은 기본!!

멋진 시 잘 읽고 갑니다.
저도 마누라에게 더 잘해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애기가 참 예쁘네요 ^^

@actapeta님의 소개로 이렇게 왔습니다.
좋은 시 자주보려 팔로우하고 갑니다.
행복한 연휴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액타님은 저의 든든한 후원자^^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