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숙대앞 오래된 민속주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aios입니다.

스팀잇을 둘러보다가 @seaturtle 님께서 성신여대앞에서 길거리 분식을 드신 글을 봤습니다.

여대라는 글만보고! 그 앞에 이리오너라 라는 민속주점의 꿀동동주가 맛있다고 말씀드렸는데...

@s292153s 님께서 메모까지 해가셨는데...

생각해보니 숙대앞에서 길거리 포장마차를 못봤습니다.

숙대와 성신여대를 헷갈렸.... ㅠㅜ 착각했습니다 ㅎㅎ

사죄하는 마음을 담아서..

이번 여름에 다녀온 숙.대.앞 민속주점 이리오너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

주소: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2

숙대입구역에서 숙대로 올라가는 오르막길에 위치해있고,

지하입니다.

20170613_215321.jpg

오래된 민속주점 느낌 풀풀 풍깁니다 ㅎ
20170613_215252.jpg

숙대생들에게 들어보니 거의 다 맛있다고 합니다.
학교앞인만큼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20170613_215249.jpg

베스트셀러는 꿀동동주 입니다 ㅎ

20170613_215532.jpg

멸치볶음과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20170613_215517.jpg

대망의 꿀동!! 꿀동동주입니다 ㅎㅎ

바닥에 꿀이 한가득 있으니 잘 저어서 마셔야 합니다 .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여대생들의 속을 달래주고자 꿀을 넣어봤는데

그게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

20170613_220631.jpg

11,000원짜리 해물파전입니다 ㅎㅎ

둘이서 이 파전 하나를 먹기가 힘들 정도로 양이 푸짐합니다.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ㅎㅎㅎ

막걸리나 동동주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달달한 꿀동은 잘 드시더군요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하하하하 숙대앞 이리오너라 였군요
다시 메모 메모!!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ㅎㅎㅎ
성신여대랑 숙명여대랑 헷갈리다니.. 이제 늙어가나봅니다 ㅜㅠ

ㅋㅋㅋㅋ @saios 님~~~
숙대앞에 가게되면
잊지 않고 들려볼게요!

ㅎㅎㅎ 이 포스팅은 바다거북님을 위한 헌정글입니다 ㅠㅜ

감사하 잘 받겠습니다 후덜덜ㅋㅋㅋㅋㅋ

꿀동동주+ㅁ + 먹어보고 싶네요! 파전도 너무 맛있어보입니다ㅠㅠ

꿀동동주 파는집이 많지 않죠 ^^
파전과 꿀동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ㅎㅎ
막걸리+사이다는 저리가라입니다ㅋㅋㅋ

오~ 반갑네요! 예전 직장이 숙대앞에 있어서 가끔 갔었는데 사장님 내외분하고 아들까지해서 가족이 운영하는 집이었던거같은데.. 가성비 최고의 집인거같아용~ 숙대역3번출구 뒤에 막걸리담 도 추천합니당^^

오오~ 3번출구 뒤에 막걸리담!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니 강원도 아지매님 포스팅에서도 해물파전이 있어서 1차 공격 받고 왔는데 @saios님 포스팅에도 2차 공격이.. 윽... 침샘 폭팔입니당.

그나저나 저도 민속주점 정말 좋아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기본안주도 정말 많이 나오고...
사장님들 남는게 있나 싶은데.. 남으니 장사 하시겟지..유? ㅍㅎㅎ

인디구님! 미국에도 한국식 민속주점이 있나요??ㅎ
타지에 계셔서 더 땡기실수도..ㅎㅎ
저렴하고 맛있게 하는집은 그만큼 손님도 많아서 장사가 잘되니
적자는 안날거에요~~ㅎㅎㅎ

오~ 역시 대학가인가요? 가격도 착하고~ 맛나보입니다~
서울에 갈 데도 많은데..우왕~

네~~ ㅎㅎ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고
학교앞 맛집의 조건을 다 갖추었습니다^^

해물파전 정말 푸~~~~짐 맛있어보이네요!!!

비가오는날 해물파전만한게 없지요 ㅎㅎㅎ
요 날은 비가 안와서 좀 아쉬웠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aios/hduvg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海鮮チヂミ美味しそうだね^^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kayokoさんもチヂミ好きでしょ:)

もちろん、大好きだよ~^^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