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방을 공개합니다 - 인테리어 커밍아웃

in #kr6 years ago

오늘 저는 다이소에 갔다와서 방 인테리어를 마치고,
기념으로 저의 방을 공개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오늘의 음악 : HONNE - Me & You ◑

before_myroom.png

안녕하세요 연어책방(유어셀프)입니다. :)

저의 방 어떤가요? ㅎㅎ
첫 독립하고 나서 자취감성을 내고 싶어서
돗자리도 사고 이케아에서 시킨 쇼파도 낑낑대며 설치하고
뿌듯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컨셉샷을 찍어놓고
저 없이 방만 나온 사진은 없네요 ㅎㅎ
고개를 푹 숙이고 있어서 약간 일본 공포영화 같더라도 이해해주세요.

이랬던 제 방이

after_myroom.png

방의 인테리어 상태가?!

매우 미니멀해졌습니다.

쇼파는 오피스텔 1층에 필요하신분께
싸게 판다고 내놓았더니 호수는 모르는 어떤 커플분들이 오셔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고 가져가셨어요.

그 이후로 저는 아직 영상은 세편밖에 없지만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필요한 장비를 야금야금 사모으고 있었습니다.

after_myroom2.png

영상의 촬영은 아이폰으로 하고 있는데요,
직접 해보니까 영상화질은 스마트폰으로 차고 넘치는데

부수적인것, 오디오와 조명과 스탠드 같은것들이
제 컨셉의 영상을 찍기 위해서는 필요하더라구요?

이 방이 앞으로 저의 스튜디오가 되길 바라면서
이것저것 열심히 뚝딱뚝딱 실행해보겠습니다.

태블릿 스탠드는 너무너무x2 편하네요
저게 없어서 그동안은 찍을때마다

컴퓨터책상 위에 잡동사니와 키보드 마우스를 옮겨놓고
책상을 들고 왔다갔다 했는데 이제 좀 정리된 느낌이에요

빨래 너는 날에만 전쟁터가 됩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퇴근 후와 주말의 시간에 딴짓을 할게요

여러분의 딴짓도 화이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에 고양이 사진을 남겨주시면 그림으로 변신해서 다음번 포스팅에 올라옵니다😉
"퇴근 후 고양이" 시리즈에 출연하길 원하시는
고양이를 키우시거나, 아시는(동네 고양이도 상관 없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이 계시다면 이 게시물에 댓글로 귀여운 사진을 남겨주세요.


DQmZd7anPbBoToCvwTH9Ctm169TDvwuHrBEKvriFVaMRMr5.jpg
대문기부 :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그리시는 @yunasdiy

연어책방은 행복이라는 본능을 추구하며
강으로 돌아오기 위해 애쓰는 연어들을 위한 곳입니다.

유어셀프는 책을 읽고 나 다운 삶과 행복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드는 북튜브 채널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유어셀프가 다음 영상을 만드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소통하고 싶어요! ^ ^

Sort:  

깔끔하게 정리 하셨네요.
새기분으로 시작하실려고요.
치워놓고 나면 기분이 뿌듯하죠ㅎㅎ

맞아요 @susunhwa님 :) 이것저것 나름대로 만들어 놓으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계속 여기 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ㅎ

와,.. 조명도 있으시네요

어쩌다보니 조명도 들여오게 되었어요 :)

오 스팀잇에서 방공개는 처음 보는데요!
보금자리이자 스튜디오를 겸하고 있군요 ㅎㅎ

@amukae88님이 처음 보시는 방공개가 제방이라니 신기하네요 :) ㅎㅎ 네 주거기능을 내주고 스튜디오를 얻은 저의 방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연어책방님께 찾아온것 같아요 :)
북튜브 채널을 진행하고 계셨군요! 아마 집은 복층 구조 오피스텔.. 맞나요? 뭘 찍으시나 했는데 영상이라니, 다양한 쪽으로 발뻗고 계신거같아 멋지게 느껴집니다 일단 영상 보러갈게요.

@piggypet님 안녕하세요 :) 저도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ㅎㅎㅎ 저는 뭔가 회사들어가고 나서 그동안 공부하느라 못해본 모든 것들에 관심을 쏟고 해보고 싶은 것 같아요. 영상을 봐주신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ㅎㅎ @piggypet님의 딴짓도 응원합니다. :)

근데 저 이모지?? 는 스스로 만드신 건가요? 아이폰 이모티콘 같으면서도 넘 귀여워요!

맞아요 ㅎㅎ 아이폰에서 쓸 수 있는 memoji라는 이모티콘이고, 저의 표정을 따라해요. ㅎㅎ 집에 와서 심심해서 이번엔 memoji와 animoji에 대한 글을 써보았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