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잔치

in #kr5 years ago

대문_유난님_2.jpg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살룬 유난입니다.
오랜만이지요? ㅋㅋㅋㅋㅋ
다들 건강하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어제가 생일이었어요.

생일 선물로

IMG_7608.jpg

외장하드를 받아서 백업하려고 컴퓨터에 연결하니.. 시간이 오래 걸려서.. 컴퓨터에 앉은김에 소식을 전하고자...
ㅋㅋㅋㅋㅋㅋ
그냥 저의 안부를 기록하고자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로딩이 길면 안쓸까했는데.. 아직은 쓸만 합니다. ㅋㅋㅋ

바쁜 와중에도 음식을 했어요.
요즘 바쁘니까 음식하는거 정말 귀찮고 싫은데 제가 원하는 메뉴가 모여있고 가격도 저렴한 곳은 없으니 직접 만들어야지요. ㅋㅋㅋㅋ

IMG_7594.jpg

훈제칠면조 살 발라서 오븐에 굽고요

IMG_7593.jpg

화이트루 베이스의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 양송이도 오븐에 굽고요

IMG_7592.jpg

올리브유에 아스파라거스와 양송이, 미니당근을 구웠어요. 아스파라거스가 멕시코산이 싸길래 두팩이나 샀습니다.
며칠전 어느 기사에서 미니당근이란 품종이 없다는 놀라운 글을 봤어요.
그냥 당근을 자른거라고 하길래.. 저도 당근을 잘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IMG_7590.jpg

육우 안심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를 준비했습니다. 버터랑 기름을 많이 둘러서 안심스테이크에 그릴 자국 남기는건 실패했네요. ㅋㅋ

IMG_7595.jpg
황기, 감초, 은행, 대추 넣은 닭도 구웠습니다.
닭이 너무 작게 나왔네요. ㅋㅋㅋ

IMG_7589.jpg

대파, 생강, 마늘, 고춧가루 넣고 고추기름을 만들어서 짜사이를 무쳤구요.
버미셀리와 샐러드 채소, 크래미를 이용한 분짜 샐러드도 만들었습니다.
사진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양송이 감자 크림스프와 스테이크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함께 내놓았습니다.

IMG_7591.jpg

친구들이 노래도 불러주고 촛불도 끄고 36 숫자 의 초가 63이 되어도 또 만나서 낄낄거리자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능이 다가와서 고3 학생들을 위해 고등학교 타악 수업이 잠시 멈춰졌어요.
지금 주 7일 일하는데 하루 숨통이 트입니다. ㅋㅋㅋㅋ
이미 끝난 사업도 두개나 되네요. 11월 말에 다 끝나겠거니 했는데 고등학교 수업이 뒤로 미뤄져서 12월까지는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겠네요. ㅋㅋㅋ

사업들이 끝나가니까 또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서 혹은 축제를 위해서 노래 편곡을 해야 되고.. 또 내년 사업 신청서를 써내야 되는데... 월요일까지 놀고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건강하시고.. 또 건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얼마만입니까, 살룬님ㅎ
생일 축하드려요!! 바쁘시지만 잘 지내시는 거 같아 다행입니다.ㅎ 살룬님 음식 본 친구들 감동 먹었겠어요^^:

감사합니다. 소울메이트님 이렇게 오랜만에 와도 반겨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참으로 감사하고 기쁜일입니다. 저는 다음주면 초등학교 수업이 끝이 납니다. 제가 만난 분들이 좋으셔서 그런지 초등학교 선생님들은 너무 좋다는 선입견이 생겨버렸네요. ㅋㅋㅋㅋ 물론 소울메이트님 포함 ㅋㅋ

수업이 끝나면 좀 한가해지시나요ㅎ 그럼 여기서 조금 더 자주 뵐 수 있겠지요? 겨울이 와도 살룬님의 주변은 늘 따뜻하길 바랍니다^^

풍성해요. 좋은 사업계획 아이디어가 절로 나오겠죠!

잘 모르겠어요. 그냥 시간에 쫓겨 막 냈네요 ㅋㅋ

정말 풍성한 차림이네요^^
글을 읽다보니 정말 바쁘신 것 같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담에 또 뵐게요~!!

넵. 감사합니다. 담에 또 봬요!!

굉장하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생일 보냈지요 ㅋㅋ

맛있는 음식과 가까운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생일을 보내셨다니 좋네요. (물론 준비과정이 많이 고되셨겠지만요)
생일날 만큼이나 즐거운 날들이 앞으로 많이 있으시길 바래요 :D
그나저나 미니당근이란 품종이 없다는 건 정말 충격이군요;;;

그쵸 그쵸. 근데 진짜 미니 당근은 흙 묻은 애를 못봤어요. ㅋㅋ

생일축하해요 유난니이임!!! 오랜만이에요~~!!ㅎ

우와 명성 64 우와 지누킹님 짱이 되셨군요 ㅋㅋ

생일이셨군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아시나요님도 명성이 우와. 다들 열심히 스팀잇 하셨군요 ㅋㅋ

참 오랜만입니다.
스팀잇이 그나마 쓸만해서 이렇게 볼 수 있다는게
참 씁쓸하기는 하네요

생일 축하드리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신듯하네요
편치 않은 일도 있었지만
이런 즐거운 시간이 있어서 인생 살만하지 않나 싶네요

오랜만입니다. ㅋㅋㅋ 오늘 운전하다 봄, 가을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감기조심하세용~
그나저나 음식들이 하나같이 맛있어보이네요~

오랜만입니다. 요즘도 피규어 모으시나요? 명성이 62!!! 엄청나십니다.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친구분들과 아주 행복하셨겠어요. 정성 가득한 유난님의 음식과 함께한 친구분들 완전 복 받으신듯 ^^ 감동이네요. ^^

오랜만에 즐거웠는데 없는 시간 쪼개서 요리하고 친구들 오고 했더니.. 그 뒤로 몸이 개판이었어요. 지난주도 장염이 심해서 링거 맞고 ㅋㅋㅋㅋ 체력은 한계가 있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잘 지내시죠? 요렇게나마 안부를 묻습니다. ^^

흑 ㅠㅠ 체력의 한계 있죠. ㅠㅠ 지금은 좀 괜찮으세요?
장염ㅠㅠ 지금은 괜찮으시길 바라요.
전 ^^ 뭐 여전해요.
날씨 쌀쌀한데 감기도 조심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