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커피 중독자의 하루. 1일차

in #kr6 years ago

카페인.
통상적인 성인의 경우 하루 400mg 이다가 적정량이다.
그렇다면 커피 한잔에 얼마나 들어있쓸까?

에스프레소 한잔 60~70 mmg
아메리카노 72~130mg .. (원두나 양에 따라서 엄청 상이함)

하루 한두장 정도로는 과다 섭취 걱정을 안해도 됨.
하지만 한잔을 마시면 두잔을 안마실수 없고.. 두잔을 마시면 세잔을 안마실수 없다.(소주 이야기 아님)

카페인 과다 섭취 때문인가? 손발이 마디마디가 아쁠때가 있다.
그리고 마디마디가 쑤시면 잘 안낫는다..
이건 나이들어서 그런건가..
물론 운동부족일수도있다.

커피를 안마신지 1일째
비관론자로 바뀌었다.
희망차던 나의 미래가 해도 해도 안될것만 같다.
그래도 짜증은 조금 줄었다.
코인때문인줄 알았다.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않는 내 평균 단가 때문인줄 알았다.
지금생각해보니 카페인이 문제였던거 같다.
좋아 이렇게 스팀을 모으면 1달에 20개.. 1년이면 240개.. 1000년쯤 스팀을 모으면 나도 고래가 될수있다.!!!

아침 와이프가 싸준 떡을보며 그래.. 떡은 아이스 아메리지...
결국 사무실 냉장고로 달려갔다.
그래 !! 모닝커피만.. 마시자 ㅠㅠ
결국 아침 모닝커피를 한잔함.
꿀맛.

Sort:  

20180605_132928.jpg
ㅋㅋㅋㅋㅋ 아 이 죄책감 ㅜㅜ

  • 후배가 다람쥐 똥커피라며 선물을 받음
  • 향기가 입속을 맴돌다 카페인이 온몸을 타고 전두엽을 강타함
  • 오늘은 일찍 안자고 수현이랑 놀수 있쓸듯.

결국에는 마시셨네 ㅎㅎㅎ
그게 말씀하신대로 2잔 3잔이 될텐데

ㅋㅋㅋㅋㅋㅋ 갑짜기 기분이 좋아지네요..

good post!

Gracias por visitarme.

전 ㅋㅋㅋㅋ 아침에 출근하면 달달한 자판기 커피한잔합니다 ㅋㅋㅋ 몸이 나쁜것이 달달하니 잘 넘어가요 ㅜㅜ

맥심은 사랑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어뷰저!!!

ㅎㅎㅎ 커피값으로 스팀사자!!
저도 그런맘으로 좀 더 자제를 해야겠어요^^

지금 무려 4일째 커피를 사먹지 안았답니다. ... 물론 ... 누가 사주는 커피는 안마실수가 없더군요 ㅜㅜ

커피는 정말 사랑이지 삶의 활력소에요 ~ 커피를 마셔야만 기분도 업 ! 힘도 불끈~ 많이만 안마심 괜찮다는 말로 위안을 삼아.. 오늘도 숫자를 넘어서네요~^^

네 그렇죠 ㅎㅎ 좀 줄이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