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 두근하네요, 첫 시작입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08_113435214.jpg

안녕하세요,

2주 정도 기다림 뒤 드디어 가입 완료했습니다.

인도, 한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을 거쳐 말레이시아에 거주 중인 직딩입니다.

소소하고 일상적인 블로깅이 되면 좋겠네요.

쿠알라 룸푸르 맛집, 볼거리, 다른 곳과는 좀 다른 기업 문화에 대해서 간간히 올려보겠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금요일이 되어봅시다. :)

Sort:  

와아!! 멋진사진이네요
스팀에 오신걸 환영하며~반갑습니다
소통자주나눠염^.^

어, 다들 멋지게 찍으시는데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뭐라도 말레이시아 인증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예전 사진을 올렸어요.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또 한 분의 인재가 오셨네요!
저도 말레이시아에 갈 뻔(?) 했던 적이 있어서,
그 곳의 일상이나 문화가 궁금하기도 합니다 ㅎㅎ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ambasambo 님 ^^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안되는 도시에서 살아보았지만,
쿠알라 룸푸르는 삶의 여유나 음식 등 살기에 꽤 좋은 도시인 것 같습니다.

자주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pliton님,
데일리 리포트 감사하게 읽어보겠습니다. :)

말레이시아 소식 기대합니다.
재미있을거 같아요

재미난 소식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상세하게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oading...

안녕하세요!

인도, 한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을 거쳐 말레이시아에 거주 중인 직딩입니다.

라니,, 대단해요. 저는 스리랑카, 코타키나발루 가봤었어요! :) 쿠알라 룸프르도 가고 싶었는데, 이후 가게되면 @sambasambo님의 맛집리스트를 참고해야겠네요. 어떤 직장에서 일하시길래 세계 곳곳을 가시는지도 궁금해요 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sambasambo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빠르게 적응하시네요 ㅎ
응원드려요
보팅
팔로합니다 교류해요
저는 수채화 그려드리고.서평 .요리ㆍㆍ집 소개ㅎ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외국 살면서 가장 자주 생각나는 음식이 짜장면 짬뽕인데,
먹음직스러운 사진 잘 봤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