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끝나고! 본집

in #kr5 years ago

본집에 내려왔다. 시험이 다 끝났고~ 해방된기분! 마지막 여성단어 테스트를 봤는데 또 똑같은 실수를.. 나 자신한테 화가난다ㅠㅠ 하지만 오늘 @cyberrn께서 두번!! 안아주셨다ㅎㅎ 먼가 다 괜찮다 말하주고 다독여주는 느낌이여서 순간 먹먹했다~
(지극히 나의 생각, 나의 느낌)
이제 마지막 실습을 해야한다. 그래서 실습 전 집에 내려와서 그렇게 보고싶던 가족과 친구를 만났다.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친구와 하루를 보낼라고 한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갈매기살인가요? 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수고했어요. 내가 그랬나?^^ 단발머리 확인하려고 하다 까먹었나^^ 시험의 연속이에요. 매 순간. 때마다 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배우는 과정이니 재미있게 공부해봐요. 질리면 배우는 게 힘드니까.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생하셨어용 ~맛난거 많이 드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