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말복, 뭘 먹을까 하다가 족발을 먹었습니다:D

in #kr6 years ago (edited)

food-1001256.jpg

오늘이 말복인지 사실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말복이라니까 족발을 먹으러 가기로 했으니까

족발로 결정!

족발에 비빔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족발 + 비빔국수
꿀맛 ㅎㅎ

부모님과 다녀왔는데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 ㅎㅎ

ham-hocks-1616283.jpg

올여름은 유난히도 더웠어요...

엄청난 폭염 ㅠㅠ

여름처럼 겨울도 엄청난 한파가 몰아칠까 봐 걱정입니다

흐어어어 그런 건 모르겠고 족발이나 먹으면서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해봐야겠네요

요즘 머리가 복잡ㅠ

스티머분들 말복인데 맛있는 거 드시길... ☆
<족발 사진은 따로 있는데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Sort:  

저도 말복인지 몰랐어요ㅋㅋㅋ
그래서 금방 치킨시켰네요~
족발 드시고 체력 보충해서
복잡한 맘 빨리 나아지시길 바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힘이 납니다~

아 오늘 말복이군요 ㄷㄷ 몰랐네요 ㅠㅠ 몸보신 했어야 했는디.. 족발이 때깔 좋네요 ㅋ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여름이 더우면 겨울이 추워요 ㅠㅠ 걱정입니다.
족발 쫀득하니 넘 맛나보이네요 ㅎ

진짜...올 겨울은 엄청난 한파일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롱패딩 필수입니다 진짜

말복되니까 진짜 바람이 시원한거 같아요
아직 좀 덥긴하지만 어제랑은 정말 틀리네요.

확실히 이제 새벽에 추워요 ㅠㅠ

방문 감사합니다!

맛있는거 먹으면 그게 보양인거죠. 비빔국수랑 족발이면 최고 조합이네요

최고의 조합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아!!!

말복에 삼계탕 끓여 먹었는데...

이상하게 예전에는 이때쯤 삼계닭이 무지 바쌌는데
올해는 이상하게 닭이 싸게 느껴지는 현상을 겪었어요..TT

비가 안와서 야채값이 너무 비싸서
그냥 야채대신 복날 닭먹음...

아 족발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지금 막 땡기네요..ㅋㅋ
족발

ㅎㅎㅎㅎ 족발도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복날에는 삼계탕이죠

새벽에는 이제 찬바람도 많이 불더라고요 ㅠ

오디가셨어요??

동네 족발집이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족발 비쥬얼이 아주 끝내주네용 ^^

비주얼 좋죠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