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대만에서 먹었던 샤오룽바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57d6bvS53GlwwR4TTblhdK8eVCflgB.jpg

대만에서 먹었던 샤오룽바오입니다

8개에 150TWD 한화로 약 6000원이 되겠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7d6bvS53GlwwR4TTblhdK8eVCoGYN.jpg

이건 새우쇼마이인데 4개에 210TWD 한화로 8400원입니다

가격에 샤오룽바오에 비하면 더 비싼편이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만음식이 생각보다 맛있는게 많아서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다시 한 번 갈 것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7d6bvS53GlwwR4TTblhdK8eVCsgCJ.jpg

아 참! 음식점 이름은 항주소룡탕바오라고 중정기념관 옆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딘타이펑이 유명하긴한데 로컬맛집으로 여기도 좋았어요~~

처음에는 담백한 맛이라 그냥 그렇게 먹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재방문이 생각 나는 곳이었습니다

아쉽게 여행일정상 못 들렸지만 나중에 계기가 된다면 재방문 하고 싶네요 ㅎㅎ

요즘 다른 플랫폼을 관리하다보니 스팀잇에 소홀한데

스티머분들 모두 즐거운 추석보내시길~

Sort: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Congratulations @samuel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박사건!!

네이버 블로그 댓글 보고 놀러왔어요. ^&^

Congratulations @samuell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