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스팀몬스터 스타터팩 개봉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티머들 사이에서 핫한 스팀몬스터 스타터팩을 구매했습니다~~~

아직 나에게는 너무 어려운 스팀몬스터 ㅠㅠ

스팀몬스터 기본팩.png

$ 5.00 이라고 되어있는데 스팀으로 결제하려니까 6.4 Steem이군요 ㅎㅎ

사실 댓글이는 플랑크톤이라 6.4 Steem은 매우 귀한 스팀이랍니다 흑흑

잘 가 6.4 Steem

2.png

스몬에게 6.4 스팀을 선물하고

스타터팩을 개봉했습니다

뭐가 나왔는지는 스타터팩은 좋은 게 나오는 게 아니라서 패스하겠습니다

아직은 할 줄 모르고 그래서 배우는 중인데 좋은 게임으로 발전했으면 하네요 ㅎㅎ

스몬 떡상 가즈아~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lee.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좋은게 안나오셨군요~
스몬 가즈아~
다음엔 좋은거 나오실거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답방갈게요~

Congratulations @samuel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개미 지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ㅋㅋ 함께 카드 까즈아~~

가즈아~~~~

머니가 궁해서 많이는 못해도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어요 ㅎㅎ

한번 까게되면 멈출수 없을꺼 같네요 ㅠ.ㅠ

ㅠㅠㅠ그러게요...

자제해야죠 하하하 개미지옥입니다 진짜

이건 뭔가요???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