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독전 리뷰 / 마약 조직과 이선생

in #kr6 years ago (edited)

늦은 리뷰이긴 한데

며칠 전에 독전을 봤습니다

SK텔레콤 옥수수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길래

자기 전에 킬링타임용으로 봤어요 ㅎㅎ

독전 (5).jpg

익스텐디드 컷을 본 건 아니지만

독전 영화 포스터가 안 보이길래 대체...

익스텐디드 컷은 앞부분은 다 동일한데

결말 부분에 조금 더 내용이 있다고 합니다

movie_image.jpg

진짜 간략하게 내용을 정리하자면

마약계의 대부인 이선생을 찾기 위한

형사 역할인 원호(조진웅)는 폭발사고가 일어난 곳에서 락(류준열)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취조를 하는 과정에서 원호에게 협조를 하게 됩니다

독전 (1).jpg

영화 독전에서는 주연인 조진웅과 류준열의 연기보다

조연인 고 김주혁 배우와 진서연 배우의 연기가 훌륭했습니다

두 분 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연기가 아닌 줄 알았어요 ㅋㅋ

독전 (2).jpg

독전 (3).jpg

독전은 당연히 청불이어야 하는데 조심스럽게 흥행을 위해서
청불을 15세 관람가로 만든 게 아닐까 추정되네요
(아무래도 청불 영화는 흥행하기가 힘들죠)

그렇지 않다면 15세로 상영이 가능할 리가 흠

가족끼리 보러 가신 분들도 많을 텐데 하는 생각이...
심의를 안 하는 건가

마약이라는 소재를 다루기에는 너무 무거운 영화가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개연성이 좀...

흥미롭게 봤습니다

원호는 1인 2역을 하는 역할까지 하죠

잠깐 나오는 조연들이 연기로 주연들을 압도해서 주연들의 연기가 안 보였던...

독전 (4).jpg

반전의 인물이 원호를 도와주던 락이인데 영화 초반부터 다들 눈치챘다고 영화 리뷰에 다들 말들이 많던데

새벽에 졸린 기운이 있는 상태로 영화를 감상해서 그런지 반전을 생각도 안 하고 봤었던 ㅋㅋ

나만 그런 건가

민-망

2.jpg

결말 부분

마지막 장면은 많은 여운을 줬던 것 같아요

살면서 한 번도 행복해본 적이 있냐는 말에

괜히 나도 뜨끔 ㅋㅋ

행복이 최고입니다

이번 영화를 계기로 류준열은 조연이 대부분이었는데
주연도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독전 익스텐디드 컷에서 추가적인 결말이 나오죠

영화의 결말에 대해서 많은 추측들이 있었지만
결론은 일단 원호는 살아서 별장을 나가는 장면입니다

영화 평점은 10점 만점에 5.5점 주고 싶네요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은데
아쉬움이 군데군데 보이는 영화였습니다

고 김주혁 배우와 진서연 배우의 연기만 본다면 평점을 만점을 주고 싶으나

갑자기 뜬금없는 이선생 사칭 사이비 종교 브라이언 리 이사는 좀...
뜬금없는 캐릭터도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Sort:  

음 내용.설명으로 독전은 안보는걸로 해야겠어요
내용평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볼만한 킬링타임 영화였어요 그래도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라~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저도 보긴봤는데 뭔가 아주 잘만들어진 영화라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공감합니다 ㅠㅠ

방문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