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월요일이 사라졌다 1인 7역 누미 라파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전에 보려고 했던 영화인데
CGV 단독 개봉에다가 영화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봤던
월요일이 사라졌다를 며칠 전에 드디어 봤습니다 ㅠ

영화 리뷰를 간단하게 작성해볼까 합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movie_imageDXBU7A2F.jpg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세계 인구가 포화상태에 이르러서 인구 감축을 해야 하는 지경에 이른 시대적 배경입니다
(지금 우리의 현실을 생각하면 언젠가는 이런 시대가 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한 부모에 자녀 1명만 사회적으로 활동이 가능하도록 규제가 생깁니다

그리고 나머지 자녀들은 냉동인간화해서 시대가 바뀌면
해동시켜서 미래에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뭐 그럴듯한 제도입니다

이 시대적 배경이 바탕이 되어
7명의 쌍둥이로 태어나게 된 여자아이들이 생존하기 위하여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일요일

요일의 이름을 가지고
쌍둥이라는 점에서 가능한
같은 사람의 행세를 하면서
월요일에는 월요일이 화요일에는 화요일이...
일요일에는 일요일이 나가는 식으로 생활합니다

movie_image9T071P3F.jpg

월요일이 사라졌다 영화에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점은 1명의 배우가
1인 7역을 한다는 점입니다

1인 2역 하는 것도 힘들 텐데
연기력이 대단하다고 느꼈던 영화입니다

movie_imagePVMPSL3Z.jpg

영화 처음에 아역으로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1인 7역을 했을 어린 역할을 했을 아역배우도 대단하네요!

movie_imageHB93X8NT.jpg

오랜 시간 동안 들키지 않고 7명이 1명처럼 잘 살아가고 있다가

어느 날 월요일이 사라지는 걸로 영화는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movie_imageFHF6F6DQ.jpg

산아제한 정책을 주장한 영화 속 인물입니다

스포방지를 위해 여기까지 ㅎㅎ

movie_image93DJBVSP.jpg

월요일로 시작해서 일요일로 끝나는

서로 다른 성향과 성격을 가진

카렌 셋맨을 연기한 영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월요일이 사라졌다 화일.jpg

영화를 보고 나서 감상평을 말해드리면

배우의 연기는 대단하다고 생각했으나

결말 부분이 상식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가치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있었기에 결말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훌륭한 줄거리와 배경이 있어서 재밌게 봤어요

월요일이 사라졌다
영화 평점은 10점 만점에 6.5점 드리고 싶네요:O

Sort:  

신박한 소재때문에 저도 무척 기대하고 봤던 영화입니다! 100%만족스럽진 못하였지만..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답방가겠습니다:)

초보 영화 유튜버로서 굉장히 매력적인 소재라는 느낌이 듭니다...!
글 잘읽고 팔로우하고 갈게요 :)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소통할게요 저도 ㅎㅎ

재미 있게 보셨나봐요.

킬링타임느낌이 강했지만 괜찮은 소재의 영화였어요 ㅎㅎ

그래요 나도한번 찼아보죠.

반갑습니다 ㅎㅎ

집중해서 봐야겠는데요??

메릴스트립 좋앙~~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답방갈게요!

잘보고가요 ~
더워서 잘 못 들어오네요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저또한... 게을러지는데 가끔씩은 포스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플랑크톤에서 피라미로 올라가고 싶네요 ㅠ

이거 출발비됴여행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소재가 신선해서 한 번쯤 볼까 생각 중입니다 :)

아하 그 프로그램에서도 이 영화를 다뤘군요

소재가 신선해서 한 번 쯤은 볼만했던 영화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토리는 흥미로웠는데, 평점이 별로라 보길 망설이고 있었네요.
근데 한번 봐 보고 싶네요~

한 번 쯤은 볼만한 영화에요 ㅎㅎ

기대가 커서 그런지 평점을 낮게 준 것 같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amuel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