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대만 환전 팁 with 캐시멜로 어플

in #kr6 years ago (edited)

대만 여행을 갈 예정이거나
나중에 갈 예정이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현지에서 환율 우대받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직접 사용하고 적는 후기입니다:D

image_1008476741535440425895.jpg

얼마 전에 대만을 짧게 다녀왔어요:D

대만에서 사용할 대만달러가 필요해서 환전을 해야 했는데
어떤 방법으로 환전을 할까 하다가
웹서핑으로 해결책을 찾았는데
캐시멜로라는 모바일 앱을 알게 됐어요

대만은 통화를 대만달러(TWD)를 사용하는데
한국에서 환전을 하기에는 엔화나 미국 달러에 비해서 까다로워요

그래서 편하게 환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소개하려고 하는 겁니다 하하하하하

KakaoTalk_Moim_57d6bvS53GltBKZbJe9MTiQ9UEo2cx.jpg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가영이 짤 ㅋㅋㅋ

대만은 일본처럼 가까워서 금방 가는 거리지만
이번에 태풍으로 인해서 한국에 못 오는 줄 알았어요 ㅋ ㅠㅠ
하룻밤 더 있다 올뻔한... 무사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대만 썰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 보기로 하고
어플을 계속해서 소개해볼게요

image_5307292621535436734188.jpg

캐시멜로(Cashmallow)라는 앱입니다

다운로드 수가 적어서 평점은 좋은데 솔직히 믿음이 안 갔어요

사기면 어떡하지!?!?

속는 셈 치고 써보자 결심하고
사용해본 결과 너무 좋았기에...
널리 알리기 위해 추천합니다!

이미 네이버에 많은 후기글이 있더라고요
사용법이 간단해서 좋았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4.jpg

다운로드한 앱을 들어가면

심플한 디자인의 내부

환전 또는 인출 예약의 메뉴가 보입니다

우선 환전을 하기 전에
회원가입부터 해야겠죠?

※ 캐시멜로 회원가입 절차

회원가입 시에 1단계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한 후에

회원 인증을 받으려면 2단계 여권 인증을 해야 합니다

본인의 여권 사진이 보이게 한 뒤에 사진을 찍어서 여권 인증 신청을 하면
20분 정도 있으니까 승인됐다고 알림이 왔어요

3단계 환전 신청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으로 했던 걸로 기억해요

5.jpg

환전 신청을 해 본 결과
환전을 하면 얼마 정도가 은행에 비해서 할인되는 편인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좋아요

은행이나 사설 환전소 등과 비교해도
좋은 환율에 거래가 가능했어요

캐시멜로 굿

6.jpg

모르는 부분은 상담할 수 있는
오픈 카카오톡이 있어서 질문&답변했답니다

7.jpg

예약이 완료되면 항공기 편과 연락수단을 적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접선 장소는 대만의 경우에는 타오위안 공항터미널 1에 있는 이카리커피

에어부산 비행기를 탔더니 공항터미널 2에 내려줘서 1로 이동해서
카톡으로 연락을 취하면서 대만달러를 수령했습니다 하하

만나서 QR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대만달러를 받을 수 있답니다

타오위안 공항이 처음이라 터미널 이동하는 게 헷갈렸는데
역시 모를 때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게 최고랍니다

캐시멜로 사이트 내에도 친절하게 터미널 간 이동 방법도 나와있었습니다

8.png

대만에 밀크티가 많아서 커피는 따로 안 먹었는데
대만 돌아다니면서 이카리커피가 매장이 몇 개 보이는 걸로 봐서는 대만 커피 브랜드인가 봐요?

놀라운 건 스타벅스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다는 ㅎㅎ
어딜 가도 스타벅스 ㅋㅋ

홍콩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앱이라고 알고 있는데
주로 대만달러 환전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다음에 대만이나 홍콩을 갈 기회가 또 생긴다면
또 이용해야겠네요!

※ 광고 아님

직접 사용하고 쓰는 솔직 후기임

Sort:  

좋은정보감사해요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봐요~ 저도 대만 가고싶어요 ㅜ.ㅜ
대만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합니다!

대만 다녀오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좋은 환전하셨으면 좋겠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대만 한 번 다녀와보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어플이좋으게 하도 많아서
이렇게 직접 써보고 알려주시면 더 좋쥬..ㅎㅎ

대만다시가고싶은 도시예요~

네 ㅎㅎ 자주 소통해요!

이런 환전 방법도 있었네요ㅎㅎㅎ 여름에 대만 잠시 갔다 다녀왔는데 쪄 죽을뻔..ㅋㅋ 태풍을 뚫고 잘 도착하셔서 다행입니다^^ 리스팀 해갈게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ㅇ

앞으로도 더 좋은 글 적도록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