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감이 있는 독전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ana0805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같네요..

학교생활이랑 스케줄때문에 바쁘다보니 활동이 적어진것 같네요ㅠㅠ

방학되면 다시 열심히 하는거루!!ㅋㅋ

다운로드 (31).jpeg

오늘은 본지는 조금 됐지만 영화 '독전' 후기를 써볼라 합니다!!

누적관객수가 400만명이 넘어가고있는 대박영화!!

관객 만족도 조사도 상위권을 차지하고있는 영화!!

이렇게 뜨는 영화인데 안볼수가 없겠죠?ㅎㅎ

우선, 등장인물이 많이 알고계시는 조진웅님, 류준열님 등등 유명배우분들이 명품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다운로드 (33).jpeg

류준열님과 조진웅님의 명품연기에 저도 모르게 빠져버려서 실감나게 본것같네요!!

다운로드 (32).jpeg

故 김주혁님의 악역연기에 저도 모르게 쫄아서 보기도 했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이런 엄청난 명품배우가 세상을 떠나셨다는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다운로드 (34).jpeg

그리고, 진서연님의 연기를 제대로본건 이 '독전' 영화 인것 같습니다!

파격적인 연기, 너무 현실감이 있어서 연기인지 실제인지 착각을 할 정도로 연기를 너무 잘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결말이 알수없게 끝나서 결말을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저도 확실한 결말을 알고싶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이 영화를 끝까지 보면 故 김주혁님을 추모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꼭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얼마전에 독전 보고왔답니다! 다들 연기가 후덜덜하더라구요ㅠㅠ 재밌게 봤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연기들이 다 실감나서 더 몰입해서 본것같네요ㅎㅎ
맞팔하겠습니당~^~^

오 재미있나요? 요즘 나오는 한국영화들이 다 망작이라 거르고 있었는데 볼만한 게 있나보네요 ㅎㅎㅎ

개인차가 있을수 있겠지만 저는 재미있게 보고왔습니다!! 강추합니다ㅎ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