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매매일지

in #kr6 years ago

오늘은 좀 늦잠 자서 연습중인 스캘 매매를 못 했네요.
연습 2일차다보니까 관종 추리고 매매하는게 넘 어려워요.. ㅜㅜ
놓친 것도 많네요.

오늘은 그냥 제 스타일로 매매 했습니당.

그리고 그냥 생각 없이 쓰는거라 맞춤법같은거 신경 안 쓰고 씁니다..

5월 30일 매매일지.jpg

  1. 세종메디칼
    전일들어가서 신규상장종목 공략으로 들어가서 홀딩하고 오늘 아침 시초에 팔 예정이였습니다만..
    늦잠 자서 운 좋게 더 고가에 팔았습니다. 피곤한 나에게 감사를...

  2. 대아티아이
    대아티아이.jpg

제 주특기인 낙주매매입니다.
하두 많이 하다보니까 그냥 감각적으로 저점이 잡히네요.
낙주매매는 거래량과 호가창을 봅니다.
저번에 테라젠이텍스로 크게 털리다보니 이제 비중있게 들어가질 못하네요...
얼른 극복해야 하는데 ㅜㅜ

  1. 이아이디

이트론이 철도로 엮여서 바로 상가길래 이트론의 대주주인 이아이디 바로 들어갔습니다.
기존에 상가는 종목이 있으면 바로 관련주 찾아서 매매를 했는데요.
기존에 이런 방식으로 매매 했을 때 저는 바로 반응 올 줄 알았는데 약간 있다가 반응이 오더라구요.
반응 안와서 팔고보니까 올라있고...
이번에는 저번 경험을 토대로 매수하고 좀 기다리니까 튀더라구요.
얼마나 오를지는 감이 안 잡혀서그냥 2%먹고 팔았습니다.
팔고 10% 더 가더라구요... ㅜㅜ 힝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하셨습니다. 성투하세요.

Sort: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오늘 하루 대아티아이 묻혀있었네요 ㅎㅎ

대북은 저번 주 금요일에 들어가서 월요일 날 팔았네요. 지금 조정 때 다시 조금만 담아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