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기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81202_203602256.jpg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올해 유독 그런 기분이 들더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서 만원어치 조그마한 트리를 구매했습니다. 배송왔던 것을 열어봤을 때는 앙상한 트리와 아기자기한 장신구들이 따로 들어있어서 사진에서 보았던 것처럼 예쁘게 꾸밀 수 있을까 싶었는데, 대충 이것저것 트리에 걸다보니 저같은 똥손도 얼추 예쁘게 꾸밀 수 있었습니다. 만원의 행복!


KakaoTalk_20181202_203601787.jpg
주말에도 실험실 나갔습니다... 실험 중간에 배고파서 주변 버거킹 매장에 갔더니 알로라 라이츄가 레이드 보스로 있는 체육관을 발견했습니다. 버거킹 매장안에서 주문은 미루고 라이츄 사냥부터 했네요ㅋㅋㅋㅋ CP가 그리 높은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귀여우니 만족!


KakaoTalk_20181202_203602582.jpg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폴드-잇' 이라는 보드게임 작가님의 후속작, '매직폴드'입니다. 지난 주말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구매했지만, 최근 일주일이 넘 바빠서 어제 개봉했습니다.

KakaoTalk_20181202_203602877.jpg
같이 플레이할 사람이 없어서 혼자 4인 플레이 세팅만 해봤습니다. 색감이 알록달록 예뻐요. 세팅해놓으니 더 하고싶어지네요... 매직폴드 후기는 나중에 플레이해보고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저도 몰라요:)


KakaoTalk_20181202_203603082.jpg
오늘 저녁에는 집근처 카페에 들렀습니다. 내일 수업시간에 발표를 해야해서 책을 읽어야 했거든요.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후기만보고 찾아갔는데 낚시가 아니었어요. 정말 만족했습니다. 저는 에스프레소를 주문했는데, 위에 생크림을 올려서 주셔서 딱히 설탕을 넣어서 마실 필요가 없었습니다. 생크림덕분에 에스프레소의 쓴맛이 중화되고,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자주 가는 카페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가 좋아서 읽어야하는 분량까지 다 읽었습니다. 하지만 카페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발표 자료는 만들지 못했어요. 지금도 PPT 만들던 중이었는데, 넘 하기싫어서 잠깐 일기만 쓰고 다시 하려고요ㅋㅋㅋㅋㅋ 사실 평소에 이런 글 안쓰는데, 어제와 오늘은 바쁜 와중에도 뭔가 자랑할만한 일들이 있어서 끄적여봅니다. 다시 공부하러 갈게요. 안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는...... PPT만들기가 제일 싫어요..
ㅋㅋㅋ
그나마 문서 읽기는 할만한데????? .......

포몬 하시는 군요.. 저도.. ^^; 유일하게 유지하는 게임이 포몬/인그레스네요..
라이츄는 저도~~ 보관중입니다..... 그냥.. 수집..하는 재미?????(재미는 있는건지..)

이번에 보드게임 몰에서 복불복 했는데... .. 영 실패네요.. 몇개 더 사서 파티때 선물로 풀어야겠어요.

저도 작년 1월쯤인가 포켓몬고 나왔을때부터 했어요ㅋㅋㅋㅋ요즘 닌텐도 스위치로 포켄몬 신작나와서 그것도 눈독들이는중입니다ㅋㅋㅋㅋ 보드게임몰 복불복 저도 봤는데 랜덤박스에 대한 불신이 깊어서 저는 패스...댓글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크리스마스트리 를 달아볼까?하고 창고를 뒤지는대 몇년전에 쓰던 전구가있어보니 너무올드해서 새로구입해야하나 하고 망설이고있다 그만두기로했읍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