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산 여행 #1 - 시즈오카 후지산 혼구 센겐 타이샤.

in #kr6 years ago

즈오카 후지산 혼구 센겐 타이샤.


날이 좋았다.

밤새 태풍처럼 강풍이 불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맑은 하늘...

그리고 고요한 아침...

DSCF0707.jpg

오늘의 목적지는 이곳.


DSCF0627.jpg

숙소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구글맵으로 찾은 포인트로 이동을 했다.

후지산혼구센겐타이샤.png

모든 이동은 구글맵을 이용했고 숙소에서 50km 떨어진 곳으로 이동.
역시나 살발한 톨비 --;;

DSCF0695.jpg

이곳은 후지산을 신으로 모시는 후지산 혼구 센겐 타이샤라는 신사가 있는 곳이고
첫 번째 촬영지인 이곳이 총 본관이라 한다.

DSCF0696.jpg

이 뷰를 보고 왔는데...
흐르는 시냇물과 눈 덮인 후지산 그리고 벚꽃...--;;
어제까지는 벚꽃이 있었다는데...
밤새 불어닥친 강풍으로 모두 사라진 상황.

DSCF0701.jpg

그래도 왔으니 흔적을 남기기 위해 몇 컷 담았다.

DSCF0707.jpg

ND 필터의 사망.
흐르는 시냇물을 장노출을 이용해 담아보고자 ND400 필터를 챙겨왔는데...
너무 오래 사용을 안 해서인지 사망하고 말았다 --;;

ND 필터란?
카메라 렌즈 앞에 끼우는 필터로 노출을 어둡게 만들어 한낮에도 장노출이 가능하게 해주는 필터.
쉽게 찐한 선글라스라 생각하면 편하다.

DSCF0713.jpg

없으면 없는 데로

DSCF0722.jpg


DSCF0730.jpg

오늘은 하늘도 도왔다.
바람도 거의 없고 그래서 살짝 덥지만...

DSCF0745.jpg

산책.
주말이 아니어서인지...
벚꽃이 다 떨어져서인지 한적한 곳.

DSCF0755.jpg

이 아니면 잇몸이라 했던가???
아쉽긴 하지만 장노출을 담고 싶어서 가지고 있던 CPL 필터를 끼우고 조리개를 32까지 조이고 한 컷 담았다.
셔속이 그나마 1/5초 정도까지는 확보가 되는 상황인지라...
한낮의 햇살이 아닌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2~3초 정도의 장노출이 가능했다면 원하는 사진을 담을 수 있었을 텐데...

이곳에서 사진 몇 컷 담고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시라이토 폭포로 향했다.


Sort:  

사진인지 그림인지 모르겠군요.
카메라 때문인가요?
사진속의 저 여인은 누군가요?

그림 같은 사진들은 nd 필터를 끼운 장노출 사진들이라 그렇게 보일껍니다.
대부분 보정을 거치지 않은 사진들이라...
사진속의 저 여인은 집사람이지--;;

잇몸으로도 충분한데요 사성님?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간만에 다시 글 쓰기 시작했습니다...
거북님이 먼저 다녀가셨네요 ㅎㅎ

저도 간만인데 반갑숩니다 사성님ㅋㅋㅋㅋ
화려한 복귀~~

그림같기도 하고 헷갈리는데요~
다리의 물비침 사진도 넘 좋습니다. 후지산의 눈은 아직도 녹지 않고 있군요! 멋진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바람이 좀 잠잠 했으면 다리 반영 사진이 더 깨끗했을텐데...
좀 아쉽습니다 ㅎ

크아 오랜만에 보는 사성님 사진... 넘 멋져요~~ ^^
여행 잘하고 돌아오신 건가요? 아님 아직 돌아다니시는 건가요?^^
한낮의 장노출을 하려면 장비가 필요하군요.ㅎ
또 하나 배워갑니다~~ ㅎㅎ

지금 한국에 들어오긴 했는데 또 강원도 바닷가에서 캠핑중입니다 ㅎㅎ

풍경과 사진이 너무 멋진 한편으로 일본 공기 정말 맑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렇게 쨍하게 깨끗한 날이 한국에선 손으로 꼽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적어도 흐림만 아니면 미세먼지는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부럽게스리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