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시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최근 스팀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가입인사 올립니다.

자연과학을 전공하고 금융권에서 퀀트(quant)라는 직업으로 계속 커리어를 이어왔습니다. 셀사이드(sell-side)와 바이사이드(buy-side) 퀀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었고 금융업과 경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이곳의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지인을 통해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과 교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얼마 전에 가입한 스팀잇 유저로서, 그리고 퀀트로서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오 동종업계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와요.

네 반갑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ㅎㅎ 좋은글 많이 기대할께요~

네 좋은 글 많이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

퀸트 흥미로운 부분인것 같아요~
스팀잇 내에서도 지름길 같은 퀀트를 발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앞으로 많은 얘기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cientificinvest,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give me a follow and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Thank you for your introduction :)

퀀트라니 멋지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글 공유하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어려운 분야의 커리어를 갖고 계신 분 같네요 ㅎㅎ 좋은 정보를 너무 어렵지않게 잘 설명부탁드려요 ㅎㅎ

아닙니다. 많은 직업 중 하나예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퀀트가 제가 아는 퀀트가 맞나 싶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

넵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