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고칠 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드디어 2달만에 제 방 TV를 고쳐 이제 나오기 시작합니다.ㅎㅎ
정확히는 TV가 고장난 게 아니고 케이블 셋톱박스가 불량이 난 건데
AS센터에서 나와 교체해주니 TV가 싱싱 잘 돌아가네요.

사실 TV를 즐겨보지 않는 편이라 크게 불편을 느끼지 못하고 사는데
지난 토요일 아빠가 TV에서 어떤 프로를 보라고 제 방에 오셨었죠.
그래서 무심코 "TV 고장났어"했더니
너무 놀라시며 "언제?"
"꽤 됐는데 나중에 고치면 돼"하고 넘어가려고 했죠

그랬더니 넘 흥분하셔서 TV 없이 어떻게 지내냐,
당장 일단 안방에 있는 TV라도 가지고 가서 보라고 하시는 겁니다.
괜찮다고 말씀드려도 당장 TV를 새로 사야 한다고...헐~
겨우 진정을 시켜드리고 월요일에 AS 받으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곤 거실에서 억지로 TV를 봤어요. 흑~

그래도 주말 내내 TV때문에 어찌나 속상해하시는지....
저희 부모님은 집에 계실 때 안 보시더라도 하루종일 뉴스를 틀어놓으시거든요.
그래서 TV가 없으면 굉장히 큰 일이라도 난 줄 아십니다.
전 하나도 불편하지 않은데 말이죠.ㅋ

TV를 정말 고쳐야겠다 마음 먹으니
이제 곧 월드컵도 시작되는데 잘 됐다 싶었어요.
스포츠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은 스치면서 볼 수도 있으니까요.

45분씩 하는 축구는 특히 너무 지루해서 잘 안 보게 되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TV를 켜볼 수도 있기 때문에...ㅎ
사실 아무리 스포츠가 승패에 연연할 필요가 없다 하더라도
지는 경기를 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잖아요.ㅎㅎ

월요일에 AS를 신청하니 바로 다음날 와서 5분만에 새 것으로 교체...
교체후 싱싱하게 잘 돌아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이렇게 간단한 걸 좀 미리미리 할 걸 하는 후회가 들더군요.
뭐가 그리 귀찮다고 미뤄뒀는지...ㅋ

아~이제 월드컵 때 안 보더라도 축구 틀어놓고 있어야지!!!

Sort:  

그러고 보니, 앞으로는 TV도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확히 말하면, TV만 나오는 기계는 사라지겠죠? 지금도 그렇지만...
노트북으로 TV방송을 보거나, TV로 인터넷을 하는...
저도 그러고 보니 TV없이 인터넷으로 원하는 걸 골라보는지라, TV를 그렇게 많이 보지 않네요...^^
그나저나 다음날 신속한 교체~~ 캬~!! 신속한 A/S 멋집니다. ^^

너무 빠르게 변화하니까... 정말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러게요. AS하시는 분이 시간도 정확히 오시고 간단하게 교체만 후다닥~
너무 간단해서 허무했죠.ㅎㅎㅎ

ㅎㅎㅎ 저도 티비 켜놓고 글도 쓰고 컴터도 하는 편인데요.
그렇게 본 영화들을 나중에 다시보면 완전히 달라서 놀랠때가 많습니다 ㅋㅋ
없어도 좋은 것이면 꺼두어도 좋습니다 ^^

대부분 꺼놓고 있어요.
글을 쓸 때 tv를 켜놓으시다니...대단하세요. 전 헛갈릴 것 같은데....ㅋㅋ

티비도 안보다보면 생각 안나서 불편한점이 없는데요
또 보기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몰라요 TV 재밌죠 ㅎㅎ

그건 맞아요.ㅎㅎ
영화를 중간부터 봐도 갑자기 집중하며 빠지게 되죠.ㅋㅋ

TV없이 어떻게 삽니까? 대단하십니다.

그런가요...생각보다 별로 불편하지 않았어요.ㅎㅎ

월드컵도 코앞이니
티비는 필수죠!ㅋㅋㅋㅋ

그건 그래요. 축구를 좋아하진 않지만 월드컵이니까요.ㅋㅋ

현재 울집 tv 주인은 제가 아닙니다... ㅠㅠ 집사람과 딸램의 것이 되어부렀네요.. 스팀잇 하고부터는 더해진듯 하네요~ ㅎㅎ

ㅋㅋ 채널 선택권을 잃으셨군요.ㅋㅋ
채널선택권은 서열에 따라 정해지던데....ㅋㅋ

험험.... 걍 양보라고 생각하렵니다~ ^^

ㅎㅎ맞아요. 멋지세요. 라이드팀님!ㅎㅎ

아버님이 참 마음이 따뜻한분이시란걸 알것같아요 ㅠㅠ 그나저나 티비 고쳐져서 다행이예요 ^^

네.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자식 사랑은 대단하시죠.ㅎㅎ
저도 TV 고치고나니 좋아요.^^

오늘이 월드컵 디데인데 분위기가 전혀 안나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월드컵 이야기가 쏙 들어갔네요.^^

저도 제 방 티비 고장났어요.
저는 티비 자체가 고장난거...ㅎㅎ
근데 저는 티비보다 유튜브를 더 자주봐서 필요없더라고요. ㅎㅎ

쫑님도 고장나셨군요. ㅋㅋ
크게 불편하지 않으니까 자꾸 생각을 못하는 것 같아요.
전 유튜브도 보지 않지만..ㅎㅎ

이제 맘 편하게 TV를 보시겠네요...ㅎㅎ

네. 고치고나니 미뤘던 숙제를 끝낸 기분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