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타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책들 많이 읽으시나요?

전 요즘 마음의 양식을 쌓는 그런 책들이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그래서 잠들기 전까지 누워서 편하게 읽기 쉬운 것들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 놓았는데요.
바로 무협지입니다.ㅎㅎ

무협지는 주로 장편이다 보니 한 편을 보는 게 좀 오래 걸리지만
보다 보면 잡념도 없어지고 무엇보다 마음 편하게 읽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보는 걸 좋아하죠.

예전에도 무협지를 참 좋아했었는데요.
책방에서 빌려와 밤새워 읽기도 하고
무협시리즈 드라마를 가족들과 옹기종기 앉아 같이 보기도 했지요.
그리곤 오랫동안 안 봤는데 요새 다시 무협지 읽기에 푹 빠져 있는 중입니다.

무협지 중에서도 전 주인공이 완전 강한 책을 좋아합니다.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아주 좋고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낀다고 할까요.ㅋㅋ
휙휙 날라다니고 장풍 날리고 영약을 먹어서 내공이 쑥쑥 늘고...ㅋ

근데 이렇게 다시 무협지 삼매경에 빠져있는 저에게 브레이크를 걸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 사랑하는 동생님인데요.
무협지 읽을 시간에 다른 책을 읽으라고 눈치를 어마어마하게 주네요.
내용이 다 거기서 거기라면서 늘 결론은 똑같다는 둥..등등
맞는 말이긴 하지만 드라마나 영화도 마찬가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동생도 예전에 저랑 한동안 같이 무협지 읽기에 동참해 놓고서
이제 와서 무협지 보는 시간이 아깝다고 하니...헐

그래도 재밌으니까 어쩌겠어요.
온갖 구박을 받으면서 읽고 있죠.

추리소설도 꽤 좋아하는 편인데 우선은 무협지를 섭렵한 다음에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그 다음 맨 마지막에 마음의 양식을 쌓을 만한 책을 볼....지...도..ㅋㅋ

Sort:  

저는 다음달 태국여행을가기위해 오늘 태국여행책을 사서 정독하러구요 ㅎㅎㅎ

여행을 가신다니 넘 부럽습니다.^^
저도 여행 가기전에는 여행 가이드북을 정독하고 갑니다.ㅎㅎ

오오~ 어떤거 읽으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독서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진득하게 손에 잡히진 않는것 같아요..ㅠㅠ

무술하는 책들이에요. 말 그대로 킬링타임이죠.ㅎㅎ

밤마다 스팀잇 본다고 책읽을 시간이 없네요. 스팀잇도 하나의 책이라 생각하고 읽고 있습니다.ㅎㅎ

맞네요. 스팀잇도 하나의 다양한 책이죠.ㅎㅎ

원래 책을 잘 안보긴하는데... 요즘은 애들책 읽어준다는 핑계로 안보고 있네요 ㅎㅎ 애들 좀 크면 같이 읽으려고요^^,

무협지 보다보면 나도 같이 강인한느낌이랄가요..ㅋㅋㅋ
추리소설은 보다보면 내가 탐정 된거같고...
참 이렇게 책이 좋습니다..캬캬

ㅎㅎ 굉장히 몰입하시는군요.ㅎㅎ

무협지면 어떻고 만화면 어떻습니까? 재미있게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다면 그게 진짜 마음의 양식이죠^^

ㅎㅎ 그렇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무협지는 김용 작품만 ㅎㅎ

김용 작품도 재밌죠. 무협지의 진수라고 할까요.ㅎㅎ

무협지를 읽는 것도 좋은 독서인 것 같은데~ 어떤 분들은 동의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무협지를 읽어보진 못했습니다. 이상하게 손이 안 가더라고요. 그런데 주변에 무협지 광들을 보면 정말 엄청나게 읽으시더라고요~ ^^

무협지는 호불호가 갈리나봐요. 근처 책방에 가면 거의 책들이 무협지던데...
스팀잇에 하시는 분들은 무협지를 별로 좋아하시지 않나봅니다.ㅎㅎ

저는요즘 세계대전때의 이야기를 많이 읽는데 ㅎㅎ 한번빠지면 헤어나올수없는것같아요 !!

세계대전때의 이야기! 정말 재밌을 것 같군요.
실화 내용이면 더 재밌잖아요.^^

원래 책을 잘 안보긴하는데... 요즘은 애들책 읽어준다는 핑계로 안보고 있네요 ㅎㅎ 애들 좀 크면 같이 읽으려고요^^,

다크호스님은 책 읽으실 시간이 없으실 듯합니다.
넘 바쁘신 것 같아요. 아이들하고 너무 잘 놀아주시잖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