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doja님의 선물 - 말 없이 스파임대를 해주셨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어젯밤 제 지갑을 보다가 정말 깜짝 놀랐어요.
갑자기 500스파가 들어와있는 겁니다.

순간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이 우선 들었고
뭔가 잘못 되었나 싶었죠.
그리곤 누가? 나에게 임대를 해준건가....??
그렇다면...왜? 하는 의문이 들더군요.

누가 임대해준 건지 찾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다른 포스팅 글을 보고 알아낸 후 조회해본 결과
@sindoja님이 500스파를 임대해주셨다는 걸 알았습니다.

알고 나서도 솔직히 넘 당황스럽고 놀랐습니다.
마침 지갑을 보기 바로 전에
sindoja님이 제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셔서 답글을 달고
sindoja님 포스팅에 댓글을 달고 난 참이었는데
그 때까지 전혀 모르고 있었던 일이죠.

뭔가 잘못 온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일단 자세히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sindoja님이 임대를 해주신 게 맞았네요.

어쩌면 그렇게 소리소문 없이...티도 전혀 내지 않으실 수 있는지...
정말 키다리아저씨 같은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사람이 어떤 일을 하든 공치사를 하고 싶은 거잖아요.
그런데 이 분은 전혀 미리 말씀도 하지 않으시고
은근슬쩍 이렇게 선행을 베푸셨네요.

누구나 하기 쉬운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이런 일을 알리고 싶어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라면 생색을 내고 싶을 것 같거든요.ㅎㅎ

평소에 sindoja님 글을 읽으면서
늘 정중하시고 신중하시고 착하신 분일 거라고 느꼈는데
역시 제 짐작이 맞았다는 걸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꼭 제가 임대를 받아서 그렇다는 것만은 아닙니다.

다시 한번 @sindoja님께 감사드립니다.
임대해주신 귀중한 스파 소중하게 쓰겠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을 더 잼나게 🤩

감사합니다.^^ 네 스팀잇을 즐겁게 해야죠.ㅎㅎ

아마 scv님이 열심히 소통하시는 모습 보시고 임대해주신게 아니실까요?
말없이 임대해주신 신도자님 너무 멋지네요~!!

정말 너무 멋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평소 하시던데로 하시면 됩니다.
잘 보고 가요

네. 그렇게 할께요.^^
다시 감사드려요. 신도자님!

소리없는 선행이 돌고 돌아서 스팀잇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겠죠?ㅎㅎ

그렇겠죠.^^
스팀잇에 좋은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 좋습니다.^^

열심히하시니 키다리 아저씨처럼 스파를 선물해 주셨나 보네요. 축하드립니다.^^

요즘 좀 시들해졌었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할 것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다크호스님^^

열심히 활동하시는 거 보고... 친절을 베푸신것 같아요... 저는 가끔 농땡이를... 피웠는데... 더욱 분발해야겠어요 ㅋㅋ

그렇게 열심히 하지도 못했는데...좋게 봐주셨나봐요.^^
hyeonsoon 님도 소통도 잘하시고 열심히 하시는 것 같은데요.^^

오.. 멋지네요.. 저도 언젠가는 이런 훈훈한 일에 동참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scv 님 열심히 하는거 정말 누구나 다 알기에 ^^ 인정합니다 !!

제가 누구나 알만큼 열심히 했나요.ㅋㅋㅋ
그렇게 인정해주시니 넘 감사드려요^^
정말 좋은 분들이 스팀잇에 많이 계시네요.

진짜 스타 SCV 처럼 열심히 꿋꿋하게 하시는 모습에 복이 절로 들어온 거 같네요~^^

원래 일꾼이니 열심히 일해야죠.ㅋㅋㅋ
복이 온 거는 맞네요.ㅎㅎ

오오 부럽네용^^

네. 좋네요. 감사합니다.^^

훈훈합니다. ^^ 신도자님의 넉넉한 나눔에 그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 아마도....이러실듯... ^^

ㅎㅎ 너무 재밌는 사진입니다.ㅎㅎ
정말 잘 어울리는 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