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본가정식 맛집 후와후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예나@scz12입니다 ^^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일본 가정식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오픈한 당일, 회사 동생과 가로수길을 걷던 중 받았던 귀여운 전단지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된 후와후와는
제가 생각한 이미지대로 깔끔하고 귀여운 분위기였습니다.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후와후와는 넓찍한 테이블이 참 마음에 드는 장소였어요!

간판에서부터 사용된 고양이가 매장 곳곳에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

가로수길치고는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대인데요~
일본가정식집 답게 한그릇에 나오는 메뉴들이 주를 이뤘습니다.
여자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대표 메뉴는 명란파스타와 소고기덮밥!

하지만 명란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야끼소바와 소고기덮밥으로 선택했어요~



정갈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온 메뉴들!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 T_T
가로수길에 놀러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아기자기한 제 취향에 딱 맞는 한끼 식사였습니다.

이상 소박하고 정갈한 가로수길 맛집, 후와후와 포스팅을 마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kr 태그에 대한 업보팅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아 맛있을거 같아요
전 명란파스타를 먹어보고 싶군요
다른것도 맛있어 보이지만요 ❤

명란파스타도 맛있을꺼 같아용!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깨끗하고 오픈주방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저는 싱겁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간이 짜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짱짱맨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