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층 빌딩] 유럽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빌딩 완성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유럽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한 새로운 워터 프론트 단지 위에 세워진 라크 타 센터 (Lakhta Center)의 타워는 462 미터 (1,516 피트) 높이에있어 도시 최초의 "수퍼 테일 (supertall)"빌딩 (300 미터 이상을 측정하는 빌딩)이되었습니다.
이 구조는 현재 개발자들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있는 초고층 건물입니다.
87 층짜리 타워는 기초에서 피뢰침과 같이 꼭대기까지 90도 회전합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마천루 설계의 예 중 하나입니다.

상승 높이는 260 미터 길이 (853 피트 길이) 정면을 가지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 공간은 360 미터 (1,181 피트) 높이에 설치되며, 그 위의 전망 데크 및 레스토랑은 핀란드만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라크 타 센터 (Lakhta Centre)는 2017 년에 완공 된 모스크바의 페더레이션 타워 (Federal Tower)에서 유럽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이름을 땄습니다.이 건물은 374m (1,227 피트)에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또한 목록의 다음 여섯 항목 중 다섯 곳이 런던의 샤드 (Shard)에 의해서만 중단되었는데, 2012 년에 가장 높은 310m (1,016 피트)의 대륙이었습니다.

라크 타 센터 (Lakhta Centre)는 2012 년에 부지를 쌓았으며 자회사를 통해 건설을 진행중인 러시아의 거대한 가스 회사 인 가스프롬 (Gazprom)의 본부 역할을 할 것입니다. 회사는 2019 년 말경에 입주 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와 관련된 건축가 중 한 명인 Philip Nikandrov에 따르면 인테리어공사는 2019 년까지 계속 될 예정이지만 이번 여름 말까지 건물 외관은 완성 될 것입니다.
드론 이미지는 메인 타워의 인상적인 실루엣을 보여 주며, 이는 가즈 프롬 로고의 특징 인 화염을 상징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가즈프롬은 상트 페테르부르크를 새로운 본부의 위치로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습니다. 2006 년 도심에 탑을 건설하기위한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가스프롬시 (Gazprom City)와 오카 센터 (Oktha Center)로 1990 년 이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 된 도시의 역사적인 중심지를 장식할것입니다.

녹색 기능
건물의 토대는 82 미터 (269 피트)로 지상으로 밀려 났으며, 2015 년에 기네스 세계 기록 ( "2 년 후 두바이 건설 현장에 의해 기록 된 기록"최대 연속 콘크리트 부어)을 기록했습니다.
탑 꼭대기 근처의 바람은 최대 85 mph의 속도로 날아갈 수 있으므로 구조는 코어에서 무게를 재분배하는 15 개의 경계 기둥으로 안정화되었습니다.

외관은 열 손실을 줄이기 위해 설계된 자동 셔터 및 밸브가 장착 된 16,500 개의 개별 유리 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물 재사용 및 정화 시스템을 비롯한 여러 가지 친환경 조치를 취했다고 주장합니다.
라크 타 센터는 현재 세계에서 13 번째로 높은 건물로 평가됩니다.


이렇게 초고층 빌딩이 하나 또 생기는군요. 우리나라의 롯데월드타워도 현재 전세계중 5위를 달성했습니다. 대부분의 초고층 빌딩은 중국이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잘나가는 나라군요. 여러가지로 중국의 위엄을 계속 보게 되네요.

image.png

우리나라는 상위 20위 안에 롯데월드타워를 하나 올렸네요. 중국이 10개 빌딩을 올렸습니다. 나머지 말레이시아 또한 생각지도 못한 나라로서 이름을 올렸네요.

이처럼 초고층건물은 그나라의 재정상태등 여러가지를 보여주는 기준이 됩니다.

Sort:  

초고층 1위 건물인 버즈 칼리파를 삼성물산이 만들었죠. 참 대단하네요. 지금 생각해도요. ㅋㅋㅋ.

역시 삼성도 대단하군요. 전세계에서 노는군요.!!!!

예. 세계1위를 다툰다는 사실이 더 대단하구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꾹꾹~

ㅎㅎㅎ 감사합니다.^^

왜 인간의 욕망이 하늘로 자꾸 치솟을까요?

남보다 높은 위치로 가고 싶어할까요? 아니면 신에게 다가가고 싶을까요?ㅎㅎㅎ

넘 높은 건물 무셥습니다. 전 서울 태생이지만, 한옥마을이나 주택가에 주로 살아서인지 낮은게 편안합니다 ㅎ

낮은것이 마음에도 안정적이죠 ㅎㅎㅎ 높은 빌딩은 너무 날카로워요 ㅎㅎㅎ

보기느좋은데 저는 왜 고층 건물에 들어가기가 실어요.
롯데 건물도 안가봣어요.
삼풍 백화점 때문에 놀라서 솔직히 사람 많이 모인곳 실어해요.

ㅎㅎㅎㅎ 아 그때를 생각하면 고층건물은 위험의 소지가 큽니다.

롯데월드타워와 비슷하지만 훨씬 세련되었네요.... 어쩌면 주변 경관이 고층 빌딩과 어울려서일지도요 ㅋㅋ

ㅎㅎㅎ빌딩만 성장한 것이 아니라 도시전체가 발전해서 그런듯합니다^^

웅장하네요 ~
구름위까지 ... 정말. 사람들의 욕망은 끝이없다고. 보이네요
순간 겁이나는건 저만 그런거겠져?

저도 무서워요 ㅋㅋㅋ 어쩌다가 빌딩이 무너지기라도 된다면 ;;;;

우와 후덜덜하게 높아요... 저는 고속공포증이....

ㅎㅎㅎㅎ평소에 높은곳에 잘 못가시겠네요 ㅠㅠㅠ

롯데월드타워가 5위였군요. 상해타워2위 놀랍군요.. 잘보고 갑니다 @sd974201

롯데월드타워도 엄청 높네요^^ ㅎㅎㅎ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