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한국의 50 대 부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의 50대 부자 명단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세계 부자 순위를 알려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한국입니다.

한국의 1위는 당연히 모두들 예상하셨듯이 이건희 회장입니다. 삼성과 삼성전자 이것이야 말로 한국이 삼성공화국이라고도 할 정도로 강력한 힘 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이력을 간단히 볼까요?

1위 한국 부유층 2018년

재산 61 억 2 천만 달러

전자쪽으로 세계에서 14위 부자

2014년 세계에서 힘있는 사람

여러가지로 유명합니다. ㅎㅎ

가장 젊은 사람은 38세네요. 대부분 온라인 시장에서 승부를 내서 부자가 된 사람들이네요.

여자는 5명이 나오는군요.

신세계, 삼성, sk홀딩스, 오리온 홀딩스 다들 대단하신 분들이군요. ㅎㅎ

https://www.forbes.com/korea-billionaires/list/#tab:overall

이쪽으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신진 기업들의 대부분은 온라인 게임과 같이 온라인 시장에서 성공한 사람과 기존의 대기업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여러분들은 관심있는 사람이 있었나요? 전 넥슨게임을 잠시 좋아해서 넥슨 김정주씨가 눈에 보였습니다. ㅎㅎ 넥슨이 이렇게 돈을 많이 벌었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Sort:  

가장 파워 있고, 가장 유명한 한국인은
로켓맨 김정은
이지요.

--

혈통으로 따지자면,
손정의
가 있을텐데,

부자 랭킹으로 이건희 보다 높지 않을까요?

--

한국이 정체된 사회라는 비판들이 많았는데,

위 목록보니,
신산업쪽에서 상당히 많이 번 사람들이 많네요..

뭔가 결심을 해야할 싯점이기도 한듯..

ㅋㅋㅋㅋ역시 임팩트있는 말씀 감사합니다^^ 김정은은 정말 부자로 순위를 매기면 장난아닐거같네요

이건희 회장 모습을 언론에서 본게 많이 오래됐네요 과연...

어제인가, 최근에 제목이 보이던데요,

이학수를 족쳐서,
이건희가 무엇인가를 지시한 것을
자백하게 했다는.. ??

ㅎㅎ 감사합니다^^ 이건희 회장이 정말 죽었는지 그런얘기가 많이 나오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사람 목숨두고,
이런 말 하기 뭣하지만,

우연히 당한 개인적인 불상사를 기회로,
어쩌면 기발한 해법을 찾았는지도 모르겠네요.

영원히 살릴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을 수도.. ??

살릴 수 있는 사람은 당연히 살려야 하는 것이니,
그럴 수 밖에 없기도 하고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온라인 시장 이후는 어떻게 될까요?ㅎ

ㅎㅎ그 이후는 저도 상상이 안되네요. 아마 개인들이 3d프린터같은 장비를 가지게 되어서 대기업이 사라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ㅎㅎ

저 정도로 돈이 많다는건 어떤 기분 일까요?

음 ㅎㅎㅎ 일단은 부럽고, 저렇게 돈이 많아도 욕심은 계속 생기겠죠?

제 이름은 안보이네요...ㅋㅋ 죽을때 까지 불가능하겠죠

ㅎㅎㅎ곧 생기길 기원합니다. 다같이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