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일본 여권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권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여권은 해외여행갈때 찾게 됩니다. 여권은 출입증 같은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권은 그나라의 외교관계를 보여주며, 더 크게는 그나라의 국격을 드러나게 합니다. 그래서 여권의 힘이 좋을 수록 그나라도 잘사는 나라일 확률이 큽니다.

여러나라중 일부 여권은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민권 및 거주 자문 회사 인 Henley & PartnersCitizens가 편집 한 Henley Passport Index에 따르면 일본은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여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달 초 미얀마에 비자 면제 혜택을 얻은 일본 시민들은 이제 189 개 목적지로 비자 면제 또는 비자 발급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2018 년에 시작된 독일은 ​​프랑스와 한국과 함께 188 개 목적지로 3 위를 차지했습니다.한국 또한 국격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ㅎ 그 위에 탄탄한 외교를 하고 있는 일본이 있네요

우즈베키스탄은 이미 2 월 초 일본인과 싱가포르 국민에게 비자 면제 혜택을 부여한 프랑스 국민을위한 비자 요건을 10 월 5 일에 해제습니다.
한국은 10 월 1 일에 미얀마에 비자 면제 혜택을 얻었으며, 파라과이는 2017 년 싱가포르의 여권 소지자에 대한 비자 요구 사항을 삭제했습니다.

미국과 영국은 비자 면제 또는 186 개 목적지로의 도착 비자 발급 서비스를 통해 5 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대만은 9 월 대만 정부가 러시아 국민을 위해 비자 면제를 발표한데도 불구하고 47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권들의 순위가 많이 낮군요 ㅠㅠㅠ
아랍 에미리트 연합은 여행의 자유에 관한 한 10 년 동안 가장 큰 성공 사례입니다. 2006 년 62 위였던 랭킹에서 21 위까지 상승했다.

중국은 최근에 세인트 루시아와 미얀마에 대한 접근권을 얻었으며 2017 년 이래 14 곳을 올린 71 위를 차지했습니다.

헨리 패스포트 지수 전력 순위

  1. 일본 : 190
  2. 싱가포르 : 189
  3. 독일, 프랑스, ​​한국 : 188
  4. 덴마크, 핀란드, 이탈리아, 스웨덴, 스페인 : 187
  5. 노르웨이, 영국, 오스트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포르투갈, 미국 : 186
  6. 벨기에, 스위스, 아일랜드, 캐나다 : 185
  7. 호주, 그리스, 몰타 : 183
  8. 뉴질랜드, 체코 : 182
  9. 아이슬란드 : 181
  10. 헝가리, 슬로베니아, 말레이시아 : 180

어떤 여권이 가장 적은 나라를 제공할까?
업데이트 된 Henley Passport Index 목록에 가장 적은 나라를 갈 수 있는 나라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이며, 시리아와 소말리아 (32)와 파키스탄 (33) 바로 아래 30 개 관할권에 비자 면제 또는 비자 발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역시 문제가 많은 나라들이군요.

한국이 1등이 되는 날을 기원하며, 저 나름대로 공대생으로서 열심히 연구하겠습니다. ㅎㅎㅎ

Sort:  

얼마전에 싱가포르랑 한국이 동률 1위였는데. 순위가 떨어졌네요. 헐.

한번씩 이런 조사를 보면 재밌네요. ㅎㅎㅎ 한국이 정말강국이었는데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우리나라 여권도 장난아니긴하죠.다만 여권에 주민번호 같은거나 없애고 다른걸로 대체해야됨..

우리나라 사실 순위권에 든거면 진짜 대단한거입니다. ㅎㅎㅎ 여권에주민번호가 나오는군요 ㅎㅎㅎ

역시나 무시할수만은 없는게 일본

일본은 정말 무시할 수 없는 거같네요. 엄청 탄탄한 나라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도 대단하죠 ㅎㅎㅎ

역시 1위는 일본, 여행 다니다보면 한국여권의 위대함을 알게 되죠. 여권 훔쳐다가 팔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말도 들었는데 잘 이해는 가지 않았던... 이렇게 좋은 혜택을 받는건 운이 좋은 같아요!

ㅎㅎㅎㅎ 한국여권의 힘이 대단한 듯하네요. 우리나라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국가 위상이 하루가 다르게 추락하고 있어요 ^^
제대로된 외국 정상이 오질안아요.

우리나라의 국격이 많이 올라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ㅎ
역시 일본은 대단한 나라인 것 같습니다.
다들 싫어하지만 여러모로 배울 것도 많은 나라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