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마트폰 시장 인도에서 중국이 애플과 삼성 제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인도는 남아시아에 있는 나라로 국가 면적은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넓으며, 인구는 약 13억 명으로 중화인민공화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나라입니다.

인도는 구매력 평가 기준 국내 총생산량이 세계에서 3번째로 높으며, 성가능성 또한 잠재되어 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2011년 기준 세계은행이 발표한 1인당 국민총소득(GNI)은 1,410달러로 저소득 국가로 신흥공업국국입니다.

2015년 4월 미국 농무국에서 인도가 2020년엔 세계 3위의 경제대국으로 성장한다고 예측한 보고서를 내놓기도 하면서 미래의 시장이 될거라고 모두들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금 중국과 함께 떠오르는 나라입니다.

인도의 스마트폰 시장은 매우 경쟁이 치열합니다. 기존의 안드로이드폰의 삼성 소니 등, 애플 그리고 새로운 저가 브랜드인 중국까지 포함해서 치열하게 다투고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중국 브랜드가 인도와 스마트 폰 고객들을 위해 경쟁에서 애플과 삼성을 제압하고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쟁에 참여한 중국 브랜드의 OnePlus 6의 가격은 인도에서 3 만 5 천 루피 (520 달러)로 애플의 iPhone X 가격의 3 분의 1에 불과합니다. 조사 기관인 IDC에 따르면 4 년 전 설립 된 OnePlus는 지난 분기 인도의 고급 스마트 폰 시장의 53 %를 차지했습니다. 이제 제왕은 OnePlus이며, 중국브랜드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0 ~ 600 달러에 정도합니다.

인도에서 설립 된 글로벌 스마트 폰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하는 것은 최신 중국 회사입니다. 중국의 신생 업체 샤오 미 (Xiaomi)는 작년에 삼성 전자 (SSNLF)를 제치고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작년에 인도에서 휴대폰을 생산하기 시작한 OnePlus는 애플 (AAPL)과 삼성의 주력 제품보다 저렴한 사양의 장치로 작지만 잠재적으로 유리한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다른 국가에서도 온라인 고객에게 직접 판매함으로써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입소문에 의존하는 등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에서는 OnePlus가 오프라인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쇼핑몰에 실제 매장과 팝업 키오스크를 설치했으며, 은행의 현금 할인 제안에 참여하여 스마트폰 가격을 더욱 저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더 낮은 가격으로 삼성이나 애플보다 높거나 삼성이나 애플이 결코 제공하지 못했던 사양을 제공하려 하고 있습니다.

OnePlus 6는 애플의 AAPL iPhone X 가격의 3 분의 1에 불과한 35,000 루피 (약 520 달러)이며, 삼성 갤럭시 S8보다 20 % 이상 저렴합니다. 가격면에서는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OnePlus는 중국에서 가장 큰 스마트 폰 제조사 중 하나 인 Oppo의 전직 직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Oppo는 OnePlus의 주요 투자자이며 두 회사는 기술 및 제조 리소스를 공유합니다.

OnePlus의 가장 큰 시장은 IDC에 따르면 중국, 미국 및 인도입니다.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폭발하고 있지만 연구원들은 소비자의 대다수가 (85 % ~ 90 %) 200 달러 미만의 휴대폰을 구입한다고 말합니다.

IDC에 따르면 OnePlus의 인도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은 작년에 1 % 미만이었습니다. 미래는 어떻게 바뀔지 알수 없네요.

Oneplus6와 갤럭시s9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성능은 거의 똑같네요. 삼성도 특별한 점을 찾아야될텐데 말이죠. 배젤도 거의 없어서 차이점이 거의 없네요.

여러분은 내년에 어떤 스마트폰이 성공할 거라 생각하시나요?

Sort:  

좋은내용감사합니당

자주자주오셔서 감사합니당

사장님이 알찬정보를
올려주시네용

가격이 깡패로군요 ㅇㅇㅋ

ㅎㅎㅎ가격은 싼데 하드웨어도 좋으니 장점이 없네요 ㅎㅎㅎ

중국도 열심히 만들고, 경쟁을 지켜보겠습니다.

맞습니다ㅎㅎ 중국은 요주의 국가입니다

스마트폰들이 이제는 거의 비슷비슷해지는 듯 합니다.^^

스펙으론 좀더 좋게 만드나봅니다ㅜㅜ

중국이 점점 무서워 지고 있군요....
흠.... 삼성도 분발해주기 바래요!!

이제 선도하는 it제품도 다 뺏기겠네요

삼성 맛폰 시장에서 암운이 드리우네요 점점...

신흥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어버린다면 더 이상 성장은 어려울 것으로 생각되네요...

땅넓고 인구많고 자원풍부하고, 거기다 무대포까지 앞으로가 더 큰 문제입니다....어쩌면 지금까지 삼성이나 애플이 잘 버틴걸 수도 있구요

삼성 애플이 대단한걸수도 있겠네요 수고했다고 칭찬해주고 싶네요ㅎㅎㅎ

중국의 잠재력과 폭발력을 어마무시하지요.

계속 중국을 지켜봅시다ㅎㅎ

휴대폰마저 중국에 빼앗기면 우린 뭘 먹고 살아야 할지 걱정됩니다.

앞날이 어둡군요 ㅠㅠ 삼성공화국이라 불리는 대한민국의 미래가 과연 어찌될지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파고드는 중국의 물량공세.저가공세.
자금폭탄등을 이겨낼 재량은 없을 것 같습니다.
중국의 반도체굴기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최대한 수십년 늦게
걸리기만 바랄뿐입니다.

중국이 천천히 전지하길 기대하는 수 밖에 없네요. ㅎㅎㅎ 저도 같은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