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차로봇] 런던공항 주차문제 해결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율주차로봇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런던의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는 여행자들은 로봇이 주차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올해 말에 런던의 공항은 움직이는 자율 로봇을 시험해 보게 됩니다.

공항은 12 월에 로봇 주차 시스템을 3 개월 동안 시험해 볼 계획입니다.

희망은 자율 시스템이 같은 공간에 더욱더 많은 양의 자동차를 주차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공항은약 4 천 1 백만명의 여행자가 이용하는 엄청난 크기의 공항이네요...

이 로봇 주차서비스는스탠리 로보틱스 (Stanley Robotics)라는 파리에 본사를 둔 회사의 로봇을 사용할 것이라고 하네요.

Stanley Robotics는 자사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전에 Charles De Gaulle 공항과 Lyon 공항에서 Stan이라는 주차 로봇을 테스트했습니다.

공항은 4 월에 로봇 주차 주차 실험을위한 건물을 짓고 8 월까지 완공 할 계획입니다.

현재 8,000 대의 로봇 주차 차량을 현재 6,000 개의 자체 파크 관광 명소로 포장하려고 먼 계획까지도 만들고 있네요.

멋지군요. 우리나라도 곧 도입되길 바래요.

밑에 동영상도 퍼왔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셔요 ㅎㅎ

Sort:  

멋지네요..
차를 빽빽히 주차를 하면.. 소코반을 해야 할수도 있겠네요.

매번 수리 할 경우 런던의 공항이 더 좋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박사건!!

현실이 너무 급 변합니다. ㅜㅠ

발레파킹인데 팁은 안줘도 되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