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인공 지능이 농사를 짓는다.(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공지능이 농사를 짓는 것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농업 업계에 혁명을 가져올 자율적 인 로봇 수확기 인 Agrobot입니다. Agrobot은 인공 지능의 힘을 통해 베리 수확을 자동화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농부들과 협력합니다. 협력보단 이젠 일을 맡길수 있겠네요. 아래의 그림에는 기계가 알아서 딸기의 위치를 찾아 수확합니다. 대단하죠?;;;

Agrobot은 가장 익숙한 곳에서 과일을 골라야 할 때를 결정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사용합니다. 최대 24 개의 로봇 팔이 농부의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줄기에서 과일을 잡고 자릅니다. Agrobot는 단거리 통합 컬러 및 적외선 깊이 센서가 있는 3D 감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를 캡처하고 과일이 익었는지를 식별합니다.

NVIDIA Jetson에 의해 구동되는 Agrobot은 현재 인공지능를 사용하여 수확 할 딸기를 평가합니다. 이 방법은 입력 이미지의 각 픽셀을 '딸기'클래스에 속하는 것으로 분류하기 위해 인공 신경망에 의존합니다.

바운딩 박스는 객체 검출을 수행하는 신경 네트워크에 의해 각각의 딸기에 대해 생성되고, 시스템은 고유 한 경계 상자를 사용하여 인스턴스 분할을 생성합니다. 테두리 상자가 겹치는 영역은 겹치는 인스턴스에 속할 확률에 대해 모든 픽셀의 무게를 측정하여 더 자세히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시스템이 수확을 위해 딸기를 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있게하여 비용을 줄이고 낭비되는 과일을 줄입니다.

농업은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계속 발전 할 것이며, 자동화 과정은 사회에 흥미롭고 유용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며, 비용을 낮추고 농부들이 일년 내내 노동의 결실을 거두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동영상도 올려놨네요. 한번 보시지요. 세상의 혁명은 이렇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요즈음 무지 바쁘신 노총분들이 연구 좀 하셔야 할 듯 하네요.

ㅎㅎ 이런쪽으로 연구를 진행해주시면 농민분들이 엄청 좋아하시겠네요. ㅎㅎㅎ

인공지능이 못하는 일이 없을 듯하네요

이제 시골도 인기가 많아지지않을까 싶은데요?ㅎㅎㅎㅎㅎ

제가 직접 농사를 짓는 건 아니지만 부모님을 도와 고추를 따다보면 허리가 끊어질 것 같은 고통을 느끼는데 고추따주는 기계도 발명되면 좋겠어요ㅎㅎ

제겐 농업에 인공지능 기술이 접목되는게 아니러니하면서도 깊은 인상을 줘요. 여전히 잠재력이 존재하는 분야인 건 확실해요. 스마트 농업

아 저도 군대에서 손으로 제초하는데 허리아파 죽는 줄 알았네요. ㅎㅎㅎ 기계가 도와주면 정말 편할거같아요 ㅎㅎㅎㅎ

점점 살기좋아지내요.

살기 좋은 나라가 되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도시 건물에서 AI 사용해서 직접재배하는게 가장 싱싱하게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전에 로봇으로 상추 관리하는 동영상 봤는데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점점 AI가 들어오면 주택에도 저런 시스템이 도입될수도 있겠네요. 대박입니다 ㅎㅎㅎ

저런거 한대 갔고 싶네요..ㅋㅋ
하우스에서 딸기를 키워내다 보니 높이가 너무 높은게 좀 흠이네요

기계가 쉽게 수확할수있도록 저렇게 만든게 더 힘든일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디클릭 & 보클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