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경계 OECD 통계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회사로 출근, 학교로 출석하려 열심히 움직이고 계시겠네요.

오늘 날씨도 여전히 안좋습니다.ㅎㅎ 미세먼지가 전국을 강타했네요.

모두들 마스크 사용하시고, 외부 활동을 자제해주세요 ㅎㅎㅎ

정부도 차량 2부제 시행등 노력하고 있는데, 좋아질거라는 희망적인 메세지는 아직까지 없는 듯하네요.

그래도 내일부터는 미세먼지가 줄어든다고 하네요.

캡처.PNG

세계 지도를 보시죠. 우리나라가 미세먼지에 심한 편에 속해 있네요.

OECD 국가중에서는 초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높은 국가 2위에 선정되기까지 했네요.

우리나라 과연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이 뭐가 있을까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대책이 한 나라 단위를 넘어야할 거 같아요

ㅠㅠ 호주 부럽습니다... 너무 갑갑해죽겠어요~

Thank you ror the refun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