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매] 스팀 파워 업

in #kr7 years ago

제가 젤 부러운 분이 스파 많은 분인데 5만이면 제게 꿈같은 수치네요. 지금같은 최고의 적기에도 상황이 여의치 않아 파워업을 못하는제가 안타깝습니다 ㅜㅜ

그리고 드디어 저를 계속 바쁘게 했던 투잡이 끝나 진득하니 연속된 시간을 낼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던 영화표 관리 사이트를 시작하려 하는데 영화표 판매가 이전처럼 가능하신 상황인지 먼저 여쭙고 싶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작업에 착수하겠습니다. 되려 부담이 되신다면 굳이 작업을 하지 않겠습니다. 어떤 상황이신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Sort:  

박세계님, 항상 관심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님의 재능을 조금 나눠주신다니 염치 불구하고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아시고 계시겠지만, 제가 운영하는 계정 중 @stenx라는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을 생성하고 지금까지 동일한 내용으로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제가 올린 글에 보팅하신 분들의 기여도를 알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즉, 지금까지 올린 글에 보팅해주신 분들로 인한 @stenx에 보상된 스팀(스팀파워)를 스팀으로 계산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제가 나중에 그분들께 스팀이든 제가 발행할 화폐든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시간이 촉박한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라...

혹시 여유가 되신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완성된 시점에 크지는 않지만 제가 별도 보상은 드리겠습니다.ㅋㅋㅋ 너무 기대는 마시고요^^*)

다시한번 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스팀 활동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입니다.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이건 금방 될테니 조만간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영화표 관리 사이트도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표 사이트는 운영방식을 제가 고민하거나 운영자(와이프)를 변경하면 별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저는 생각이 많아서 그리 여유롭지 않아서.. 생각을 못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겠습니다. 그럼 영화표 사이트는 일단 잊고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방식을 결정하신 후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편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그에 맞게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는 제가 먼저 말씀드린거라 항상 마음의 짐이었습니다. 저도 일단은 그 짐을 잠시 내려놓고 있겠습니다 :)
@stenx 관련 작업은 긴 호흡이 필요하지 않으니 조만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한 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