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더(Tether, usdt)란 도대체 무엇인가? (부제 : 이 망할놈의 거래소...)

in #kr6 years ago

진짜 대박입니다! 이번 사태로 usdt에 대해 많이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자세히 풀어주셔서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이번 일때문에 회사에서 엄청 리서치를 많이했는데요. 백서나 무슨 약관 읽다가 눈이 아파 눈물이 줄줄 나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풀리지 않는 의혹들이 너무 많습니다...ㅎㅎ 치맥먹으면서 얘기 하시죠!!

정말 대단하시네요. 특히 남들이 얘기하기 꺼려하는 합리적인 추측들도 과감히 전해주시는게 멋지십니다. 글도 넘 잘 읽었지만 읽다보니 갑자기 이제 또 치맥 할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하루보내시고 곧 뵙겠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2.21
ETH 3177.33
USDT 1.00
SBD 3.78